아마존 13개 상품 카테고리에서 최저가 유지

전자상거래 분석회사인 Profitero가 2017년 6월부터 8월까지 13개 제품 카테고리에서 52,000 상품 판매가격을 비교한 결과 에 따르면 아마존은 13의 제품 카테고리중 12개의 제품이 최저가격을 유지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13개의 카테고리 평균적으로 월마트는 아마존에 비해 2.9%, 제트닷컴은 12.3%, Target은 16.9%가 높았다. 유일하게 Beauty 카테고리에서 월마트가 아마존보다 1.4% 저렴했으며, 유아용제품은 가격차이가 0.9%, 스포츠 및 Outdoor에서 0.4%로 거의 차이가 없었다. 

관련참고기사:New Profitero Study Reveals Amazon is Winning the Online Price War – But Walmart is on the Offensive

 

AI트랜스포메이션 교육이 필요하신가요?

기업의 AI트랜스포메이션 추진에 필요한 AI트랜스포메이션 전략, AI리터러시, AI비즈니스모델 구축
AI마케팅, 생성형AI활용까지 AI트랜스포메이션 역량강화에 필요한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I트랜스포메이션 뉴스레터

국내외 주요 금융, 리테일, 제조 기업 등의 AI트랜스포메이션 전략추진, 프로젝트사례, 역량강화방법 등의 최신 정보를 뉴스레터(News Letter)로
매주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최신 Article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