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카카오/구글/메타/인스타그램/틱톡/유튜브 등 검색,배너.영상,콘텐츠 모든 광고에 기본원리 및 방향 설정을 위해서는 기본 지식을 쌓아 가는게 좋습니다 정답이 없는 것이 마케팅/퍼포먼스 마케팅이기 때문에 꾸준히 본인 만에 인사이트를 쌓아 가야 합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PsYYwn1VZgg
출처:주맛케터
퍼블리시스 그룹(Publicis Groupe)은 지난 6년 동안 데이터와 기술을 중심에 두고, 사피엔트(Sapient)와 엡실론(Epsilon)을 인수, 거버넌스 모델 구현, 단일 운영 백본 구축 등 3가지 전략적 베팅을 통해 지주회사를 플랫폼기업으로 전환했습니다.
플랫폼 기업전환으로 이제는 AI를 활용하여 전문 분야,...
디지털이니셔티브 그룹은 3월 7일 바이라인네트워크에서 주최한 '리테일&로지스 테크 컨퍼런스 2024'에서 ‘리테일 기업의 AI트랜스포메이션 추진 전략 및 사례’ 이라는 주제로 발표를 진행했습니다.
관련해서 발표 내용을 바이라인 이종철 기자님께서 정리한 내용입니다. 상세내용은 기사 전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A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