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은 특정 상품을 시각화하여 고객이 온라인으로 쇼핑할 때 더 자신감을 가지도록 돕는 AI 기반 가상 시착 기능을 출시했습니다. 이 기능은 모바일에서 구글 검색을 통해 사용할 수 있으며, 사용자는 ‘시착’ 뱃지가 있는 상품을 탭하고 자신과 가장 비슷한 모델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주요내용
– Google은 패션 쇼핑을 위한 새로운 AI 기술을 출시했습니다.
– Google의 AI 기술은 다양한 크기의 실제 모델에 대한 옷 이미지를 사용하여 옷의 드레이핑, 접힘, 핏, 신축성, 주름 및 그림자를 정확하게 보여줍니다.
– 현재 Google의 가상 시착 기능은 여성 상의에 한정되어 있으며, 앞으로 해마다 남성 상의도 출시될 예정입니다.
– Google은 경쟁 업체인 Snap, Instagram 및 Pinterest와 경쟁하기 위해 증강 현실의 한 부분인 가상 시착 기능을 개발했습니다.
– Google은 고객이 온라인 구매에 대해 시각화하고 더 많은 자신감을 갖도록 하여 판매 및 변환율을 증가시키려고 합니다.
– Google은 사용자가 가격 범위 내에서 비슷한 제품을 찾을 수 있도록 검색 필터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 Google은 TikTok의 시각적인 매력과 경쟁하기 위해 옷을 찾아주는 독특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 Google은 패션 검색 엔진으로의 진화를 통해 TikTok과 경쟁하고자 합니다.
– Google은 의류가 가장 많이 검색되는 쇼핑 카테고리 중 하나입니다.
– 기업들은 AI 기술을 도입하면서 소비자와 소셜 미디어 사용자들로부터 잠재적인 반발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Google은 이 기능을 신중하게 개발하여 초기 롤아웃에서 주요 국제 브랜드와 협력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