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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테일 업계의 인공지능(AI) 사용 원칙 4가지

전미소매협회(NRF)는 오늘 소매업계의 인공지능(AI) 거버넌스 및 전략 계획을 지원하기 위해 소매업계의 인공지능 사용 원칙을 발표했다. 디지털 리스크 및 혁신 센터를 통해 개발된 이 원칙은 적절하고 효과적인 AI 거버넌스를 장려하고, 소비자 신뢰를 증진하며, 지속적인 혁신과...

디지털 커머스의 미래 컴포저블 커머스(Composable Commerce)는 무엇이고 어떻게 구현할 것 인가?

소프트웨어에서 '컴포저블(Composable)'이라는 용어는 모듈식 빌딩 블록(Modular building blocks)으로 구성된 아키텍처를 의미하며, 이를 결합하여 맞춤형 솔루션을 만들 수 있다. 컴포저블 커머스(Composable Commerce) 접근 방식을 통해 기업은 천편일률적인 솔루션에 의존하지 않고 비즈니스 상황에 맞는 커머스 솔루션을...

왜 기업들은 브랜드 로고를 단순화 하고 있나? 블랜딩(Blanding)현상

독특한 브랜드 자산에 대한 Kantar의 BrandZ 연구 데이터에 따르면 로고와 모양이 가장 강력한 자산이었으며, 독특한 글꼴은 그보다 훨씬 적은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이는 재무적 성과와도 연결된다. 브랜드 자산 강도에서 상위 3분의 1에 속하는 브랜드는 하위...

샘 알트만, MS로 이직 아직 확정된 것은 아니다?!

오픈AI 이사회에서 해고된 샘 알트만과 그가 이끌던 팀 대부분이 MS로 합류하기로 했다는 소식이 나오면서 이번 오픈AI 사태의 최고 수혜자가 마이크로소프트라는 말이 나오고 있다. 샘 알트만이 MS의 새로운 AI 리서치팀의 수장으로 영입됐다는 소식에 MS의 주가는 월요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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