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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Z세대(Gen Z)소비자의 특징 및 제품구매 여정

Z세대(Gen Z)소비자는 미국 뷰티 시장의 주요 소비층으로 떠오르고 있다. Gen Z의 비중이 증가함에 따라, 뷰티 제품의 가격과 가치를 중시하며, 저렴한 제품에도 품질 타협을 하지 않는다. 이들은 성분과 효능에 대한 관심으로 단순 가격이 아닌 가치...

마케팅에 인공지능(AI)를 어떻게 활용해야 하나? -Google이 제시하는 AI 마케팅 엔진(The AI for Marketing Engine) –

최근까지 마케팅 관행은 상당히 선형적인 경로를 따랐다. 특정 오디언스를 대상으로 콘텐츠를 만들고, 오디언스가 있는 채널이나 플랫폼에 게시하고, 마케팅 지표에 미치는 영향(대개 비즈니스 성장에 대한 대략적인 지표)을 측정하고, 이를 조정한 다음 이 과정을 반복했다. 이제...

자동차 회사 SUBARU는 어떻게 고객 데이터 통합하여 마케팅에 활용하고 있나? – SUBARU 고객 데이터 통합 과 마케팅 활용 전략 –

SUBARU는 2017년부터 고객 구매 행동의 변화에 대응하기 위해 포괄적인 데이터 수집 및 통합 전략을 시작했다. 이는 고객들이 웹사이트를 탐색후 매장을 방문하고 시승을 거쳐 구매를 결정하는 새로운 고객여정을 분석하기 위해서다. SUBARU는 전국 44개 딜러의 행동 로그,...

광고회사는 AI트랜스포메이션을 어떻게 추진하고 있나?- Hakuhodo, WPP, Publicis Groupe 사례 중심으로-

디지털 시대의 급속한 발전과 함께 광고 산업이 큰 변화를 겪고 있으며, 특히 인공지능(AI)의 발전은 광고회사들의 비즈니스 모델과 운영 방식을 근본적으로 변화시키고 있다. 이러한 변화의 핵심은 광고 대행사들이 단순한 서비스 제공자를 넘어서 AI 기반의 'Tota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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