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미피케이션을 기반한 티셔츠 판매사이트

Getnifty 은 티셔츠를 판매하는데 독특하게 게임기법을 활용하여 고객의 구매를 유도하고 있습니다.

 

매주마다 각기 다른 5장의 그래픽디자인 티셔츠를 제시한 후 정해진 타임라인 동안 한사람이 1~2매의 티셔츠를

구매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정해진 판매기간이 종료된 후 매출을 계산 하여 가장 많이 팔린 티셔츠를 구매한

사람들에게 다음에 티셔츠를 구매할 수 있는 무료쿠폰을 제공해 주고 있습니다.

다양한 디자인의 티셔츠를 제한된 시간내에 선택하여 무료티셔츠의 혜택을 제공하는 로또게임 기법을 활용하여 고객의 구매를 자극하고 즐거움 경험을 함께 느낄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Digital Initiative Grouphttps://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마스터 그들은 누구인가?

Capgemini가 분석한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마스터 관련 최근 보고서에 따르면 전체적으로 2018년보다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역량이 30% 증가된 것으로 나타났다.거의 3 분의 2의 조직이 디지털 혁신을 성공적으로 구현하는...

유통대기업은 왜 스타트업을 M&A하는가?

개인위생용품, 식료품, 음료제품등의 다른 카테고리에서도 동일한 패턴의 현상이 일어나고 있다. 이러한 접근은 R&D기능을 체계적으로 아웃소싱 하고 있는 것처럼 보인다. 이 모델은 특히 제약업계에서 분명하게 볼 수 있다. The Economist가 지적한 것처럼 대기업은 직접 신약개발을 하지 않고 다른 기업을 인수해 판매 및 규제대응, 통합처리 등을 실시하고 있다.

주간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트렌드(10월 4주)

매주 국내 주요 금융, 리테일, 제조기업들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추진 트렌드를 분석하는 '주간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트렌드(Weekly DX Trend)' 10월 4주(10월 26~30) 주요 추진 요약내용 입니다.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