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의 고객서비스 회사인 파워프론트(Powerfront)는 고객정보를 텍스트와 수치화된 데이터가 아닌 개별 고객을 아바타(Avatar) 형태로 고객개인정보, 구매상태, 고객감정상태 까지 직관적으로 볼 수 있는 고객서비스인 인사이드(Inside)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관련상세내용:구찌, 로레알, 세포라는 어떻게 고객서비스를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Digital Transformation)했는가?
호주의 고객서비스 회사인 파워프론트(Powerfront)는 고객정보를 텍스트와 수치화된 데이터가 아닌 개별 고객을 아바타(Avatar) 형태로 고객개인정보, 구매상태, 고객감정상태 까지 직관적으로 볼 수 있는 고객서비스인 인사이드(Inside)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관련상세내용:구찌, 로레알, 세포라는 어떻게 고객서비스를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Digital Transformation)했는가?
기업의 AI트랜스포메이션 전략추진, 비즈니스모델 혁신, 일하는방식 변화, 생성형 AI 마케팅 활용 전략 및 실습과정 구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