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통상황에 따라 Audi 기능 소개 – Tactical, Data-Driven Roadside Campaign –

영국 Audi는 지역의 교통상황, 날씨, 시간 조간에 따라 변화하는 옥외광고를 영국 주요도시에 배치하였다. Grand Visual이 10월 16일 ~ 29일 기간 동안 영국 주요도시에 총 211개의 옥외광고에 광고를 집행하였다.


교통정체시에는 안전운전을 위한 예측시스템 ‘Pre-sense’ 기능을 노출하고, 악천후에는 비,눈 등의 조건에서 안전한 운전을 할 수 있는 전륜구동기술 ‘quattro-on-demand’기능을 노출하였다. 교통데이터 디지털플랫폼인 Transport API와 날씨 데이터를 분석하고 디지털 OOH의 관리도구인 OpenLoop 의해 관리되는 형태로 구성하였다.

관련참고기사:Audi Unleashes Tactical, Data-Driven Roadside Campaign

Digital Initiative Grouphttps://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추진을 위한 Reebok의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Reebok International 의 Scott Daley 는 ‘사람들은 다음 제품이 무엇이 나오고 어떻게 제품이 만들지고 있는지를  알고 싶어한다. 우리에게는 제품의 제작과정을 소비자에게 보여줄 절호의 기회이며, 신규출시된 제품에 얽힌 이야기를 이미 알고 있기 때문에 신상품에 관한 친밀감을 높일 수 있다’ 라고 말하고 있다. 

월마트(Walmart)는 어떻게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Digital Transformation)을 추진하였는가?

디지털기업으로의 변신을 위한 월마트의 노력은 단순한 사명 변경에 그치지 않고 웹사이트부터 상품구성, 물류배송, 고객접객, 직원교육등 기존 오프라인 기반의 ‘월마트스토어’의 모든것들을 디지털로 탈바꿈(Digital Transformation)시키고 있다.

주간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트렌드(9월4주)

매주 국내 주요 금융, 리테일, 제조기업들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추진 트렌드를 분석하는 '주간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트렌드(Weekly DX Trend)' 9월 4주(9월 21~25) 주요 추진 요약내용 입니다.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