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녀간의 임금격차 해소를 위한 ‘70%노래’ – More Than 70 –

브라질에서 실시한 조사에 따르면 남녀간의 임금차이는 여성의 임금이 남성에 비해 70%정도 낮은 것으로 나타났다. 이러한 상황을 알리기 위하여 여성인권단체인 ‘AzMina’는 국내 유명여성 가수들과 협력한 캠페인을 진행하였다.

‘More Than 70’ 캠페인은 브라질의 유명가수인 ‘DANIELA MERCURY’ , ‘Tiê’ , ‘Valesca Popozuda’를 활용하여 라디오, Youtube, Spotify 등의 매체에 가수들의 노래를 전체의 70%만 나오도록 하였다. 노래가 70%가 되면 ‘삐’ 소리와 함께 ‘이 노래는 전체의 70%가 다했다. 이는 남성에 비해 여성이 버는 금액과 동일한 비율이다’ 라는 멘트가 흘러 나온다.

이 캠페인은 소셜미디어에 화제가 되면서 많은 칭찬댓글 외에도 TV 및 인터넷뉴스 등 다양한 미디어에 1,740만회가 노출되었다.

관련참고기사:More Than 70

Digital Initiative Grouphttps://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아마존(Amazon)은 어떻게 돈을 벌까? – 아마존의 수익모델 분석(Amazon Revenue Model)-

아마존(Amazon)은 현재 시가총액이 1조4000억 달러로 전세계에서 가장 시가총액이 높은 리테일업체로 월마트, 홈데포, 코스트코, CVS,타겟 등의 주요 리테일 업체들의 시가총액을 합친금액(1조700억)보다 많다. 2020년 말까지 아마존은...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마스터 그들은 누구인가?

Capgemini가 분석한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마스터 관련 최근 보고서에 따르면 전체적으로 2018년보다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역량이 30% 증가된 것으로 나타났다.거의 3 분의 2의 조직이 디지털 혁신을 성공적으로 구현하는...

리테일 기업 광고네트워크 구축 비즈니스모델 확장

리테일 업체들이 광고네트워크 플랫폼을 구축하고 비즈니스모델을 확장하고 있다. 2016년부터 아마존, 월마트, 베스트바이, CVS, 크로거, 메이시스 등이 꾸준히 광고비즈니스에 진출하고 있다. 아마존의 경우 2020년에 광고매출이...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뉴스레터 DX 트렌드 및 사례 주간뉴스레터 발행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및 국내외 금융, 리테일, 제조 기업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추진 사례 분석 주간 뉴스레터 발행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