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녀간의 임금격차 해소를 위한 ‘70%노래’ – More Than 70 –

브라질에서 실시한 조사에 따르면 남녀간의 임금차이는 여성의 임금이 남성에 비해 70%정도 낮은 것으로 나타났다. 이러한 상황을 알리기 위하여 여성인권단체인 ‘AzMina’는 국내 유명여성 가수들과 협력한 캠페인을 진행하였다.

‘More Than 70’ 캠페인은 브라질의 유명가수인 ‘DANIELA MERCURY’ , ‘Tiê’ , ‘Valesca Popozuda’를 활용하여 라디오, Youtube, Spotify 등의 매체에 가수들의 노래를 전체의 70%만 나오도록 하였다. 노래가 70%가 되면 ‘삐’ 소리와 함께 ‘이 노래는 전체의 70%가 다했다. 이는 남성에 비해 여성이 버는 금액과 동일한 비율이다’ 라는 멘트가 흘러 나온다.

이 캠페인은 소셜미디어에 화제가 되면서 많은 칭찬댓글 외에도 TV 및 인터넷뉴스 등 다양한 미디어에 1,740만회가 노출되었다.

관련참고기사:More Than 70

Digital Initiative Grouphttps://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Most Popular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뉴스레터 DX 트렌드 및 사례 주간뉴스레터 발행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및 국내외 금융, 리테일, 제조 기업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추진 사례 분석 주간 뉴스레터 발행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도서출간21개 글로벌 기업의 성공사례에서 배우는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월마트,나이키,로레알,코카콜라 등 21개 글로벌 기업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성공전략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