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녀간의 임금격차 해소를 위한 ‘70%노래’ – More Than 70 –

브라질에서 실시한 조사에 따르면 남녀간의 임금차이는 여성의 임금이 남성에 비해 70%정도 낮은 것으로 나타났다. 이러한 상황을 알리기 위하여 여성인권단체인 ‘AzMina’는 국내 유명여성 가수들과 협력한 캠페인을 진행하였다.

‘More Than 70’ 캠페인은 브라질의 유명가수인 ‘DANIELA MERCURY’ , ‘Tiê’ , ‘Valesca Popozuda’를 활용하여 라디오, Youtube, Spotify 등의 매체에 가수들의 노래를 전체의 70%만 나오도록 하였다. 노래가 70%가 되면 ‘삐’ 소리와 함께 ‘이 노래는 전체의 70%가 다했다. 이는 남성에 비해 여성이 버는 금액과 동일한 비율이다’ 라는 멘트가 흘러 나온다.

이 캠페인은 소셜미디어에 화제가 되면서 많은 칭찬댓글 외에도 TV 및 인터넷뉴스 등 다양한 미디어에 1,740만회가 노출되었다.

관련참고기사:More Than 70

Digital Initiative Grouphttps://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코로나-19 이후 기업의 생산성 증가 가속화 요인

맥킨지(McKinsey)가 2020년 12월에 경영진을 대상으로 조사한 자료에 따르면 코로나-19 이후 기업들의 생산성 증가를 견인하는 요인으로 디지털기술을 기반한 프로세의 자동화(75%), 민첩하고 유연한 조직으로의 조직체계 변화(70%)를...

리테일기업의 D2C(Direct to consumer)전략 추진을 위해 담당자가 꼭 읽어야할 책 10권

리테일 기업의 D2C(Direct to Consumer) 전략 추진을 위하여 담당자가 알아야 할 D2C전략, 디지털네이티브 브랜드, 플랫폼전략, 브랜드개발 및 구축, 고객개발, 팬덤형성, 디지털마케팅, 세일즈기법 등의 참고도서를 정리하였습니다. 기업의 D2C전략 추진을 고민하는 담당자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하이네켄 CMO가 생각하는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Digital Transformation) 전략

가장 중요한 과제는 지금까지 TV, 옥외광고, 라디오, CM에 의존해온 하이네켄의 브랜드를 디지털 시대에 적응시키는 것이다. Nuno Teles 는 디지털을 주축으로 지난 2년간 데이터기반의 마케팅 의사결정을 진행해오고 있다.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뉴스레터 DX 트렌드 및 사례 주간뉴스레터 발행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및 국내외 금융, 리테일, 제조 기업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추진 사례 분석 주간 뉴스레터 발행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