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태어난 해에 Pepsi 캔 디자인은? – Pepsi Vintage Chatbot –

1898년에 탄생한 Pepsi는 그 동안 다양한 디자인 캔을 출시하였다. 자신이 태어난 해에는 어떤 디자인이 출시되고 판매되었는지를 궁금한 사람에게 채팅봇을 활용한 캠페인을 진행하였다.

Facebook Chatbot을 활용해 자신이 태어난 연도를 입력하면 Chatbot이 당시에 발매된 디자인을 알려준다. 더불어 이벤트 사이트 에서 사용자가 직접 색상과 로고를 입력하여 자신만의 디자인캔을 만들수 있으며, 제작한 캔은 구입하여 선물할 수 있다.

관련참고기사:Pepsi Vintage Chatbot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2019-디지털마케팅_digitalmarketing.png 입니다.
Digital Initiative Grouphttps://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주간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트렌드(10월 4주)

매주 국내 주요 금융, 리테일, 제조기업들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추진 트렌드를 분석하는 '주간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트렌드(Weekly DX Trend)' 10월 4주(10월 26~30) 주요 추진 요약내용 입니다.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자동차 회사는 왜 플랫폼 기업이 되려고 하나? – 자동차 회사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세계경제포럼(WEF)은 전통 산업분야중에서 자동차 산업이 가장 빠르게 디지털 플랫폼 모델로 진화할 것으로 전망했다. 차 안 곳곳에 부착된 약 300여개의 센서를 통해 수집한 데이터를 기반으로...

성공적인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Digital Transformation) 전략 추진을 위한 5가지 법칙(4편)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은 거부할 수 없는 시대의 흐름으로 단순한 변화가 아닌 근본적인 전환을 위해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시작하는 여정에서 다음의 사항을 고려해야 성공할 수 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