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스까페(Nescafe)- 사람들의 관계를 이어주는 벤치(The Hello Bench)

네스까페가 점점 더 개인화 되고 생각한것보다 새로운 관계를 만들어 나가는데 어려움이 있다는것에 착안해 새로운 관계를 만들어 주는 벤치(bench)를 만들었다.

이탈리아에서 ‘Salone del Mobile in Milan’ 가 열리는 기간 동안 근처에 벤치를 놓아 사람들이 앉을 수 있게 하였다. 평범한 벤치이지만 두사람이 앉게 되면 우측에 있는 벤치가 왼쪽으로 이동하여 점점 더 왼쪽에 앉는 사람에게 다가가도록 하였다.

자연스럽게 벤치가 이동하면서 사람들이 서로 인사를 하면서 즐겁게 대화를 나누면서 새로운 관계를 만들어 주는 역할을 하였다.

관련참고기사:Nescafé / The Hello Bench

Digital Initiative Grouphttps://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미국 옴니채널강화 클릭앤 콜렉트(Click & Collect) 매출 증가

미국의 클릭 앤 콜렉트(Click & Collect)매출은 2020 년에 2배 이상 증가했으며 향후 4 년 동안 2자릿수이상의 성장률을 유지할 것으로 예측하고 있다.2020년에 미국 쇼핑구매고객은 클릭...

구찌, 로레알, 세포라는 어떻게 고객서비스를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Digital Transformation)했는가?

구찌는 실제 오프라인 매장에서 명품브랜드를 구매하는 프리미엄 고객들에게 매장직원이 제공해주는 컨시어지(Concierge)형태의 고객케어(Customer Care) 서비스를 동일하게 온라인쇼핑몰에서 제공해주기 위해서 인사이드 솔루션을 도입하였다.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역량강화]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추진을 위한 역량분석은 어떻게 해야하나?(1편)

현재 여러분들의 기업은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4단계중에 어디에 해당되시나요? 만약에 초보자라면 망설이지 마시고 디지털전략 추진에 필요한 역량을 확보하기 위한 투자를 확대해야 하며, 패셔니스타라면 리더십역량을 구축하고 통합적인 디지털전략을 추진하는데 노력을 기울여야 합니다. 보수주의자라면 디지털리더십의 강점을 활용하여 기업내외부적으로 디지털기술 및 역량확보하여 실행에 중점을 두고 추진해야 합니다.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뉴스레터 DX 트렌드 및 사례 주간뉴스레터 발행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및 국내외 금융, 리테일, 제조 기업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추진 사례 분석 주간 뉴스레터 발행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