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포스가 쇼핑과 함께 하기를 “Shop like a Jedi”

루마니아 까르푸는 2015년 스타워즈 개봉과 동시에 매장내에서 관련 상품 판매 홍보를 위하여 영화개봉날짜에 맞춰 포스를 활용한 자동판매기를 설치하였다.

jedi

자동판매기는 버튼이나 터치스크린 방식이 아닌 스타워즈의 “포스(Force)”를 활용해야만 구매할 수 있다.  판매상품이 전시된 스크린에 손을 뻗어 구매하고 싶은 물건을 움직여서 장바구니에 담아야 한다.

마이크로소프트의 키넥트(Kinect)을 활용하여 스크린의 상품을 조작하여 구매하고자 하는 상품을 오른쪽 아래에 있는 장바구니로 이동시키는 방식이다. 포스를 통해 장바구니에 구매한 상품은 매장점원이 계산대에서 결제를 통해 바로 구매할 수 있다.


관련참고기사:Shop Like a Jedi Using In-Store Billboards

Digital Initiative Grouphttps://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Most Popular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뉴스레터 DX 트렌드 및 사례 주간뉴스레터 발행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및 국내외 금융, 리테일, 제조 기업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추진 사례 분석 주간 뉴스레터 발행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도서출간21개 글로벌 기업의 성공사례에서 배우는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월마트,나이키,로레알,코카콜라 등 21개 글로벌 기업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성공전략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