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에서 파리에 보내는 특별한 크리스마스 – TOKYO PEN PIXEL –

무인양품 홈페지에 도쿄타워를 모티브로 한 완전히 새로운 벽화를 37,968개의 무인양품의 펜으로 제작하였다. 무인양품의 펜을 하나씩 하나씩 틀에 끼워 도쿄타워를 완성한 것이다.

파리의 에펠탑에 영감을 얻어서 완성한 도쿄타워이기 때문에 ‘도쿄에서 1개 1개 마음을 담아 만들어낸 그림을 파리시민에게 통째로 선물한다’ 라는 문구가 기재 되었다.

이 벽화는 무인양품 파리매장에서 12월 2일부터 ~12월 17일까지 전시되었다. 전시기간 동안 인스타그램에서 해시태그 #TokyoPenPixel 라고 멘션을 보내면 당첨자를 선발해 12월 18일 ~ 24일까지 선물을 제공하였다.

관련참고기사:37,968 gifts from Tokyo

Digital Initiative Grouphttps://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유통대기업은 왜 스타트업을 M&A하는가?

개인위생용품, 식료품, 음료제품등의 다른 카테고리에서도 동일한 패턴의 현상이 일어나고 있다. 이러한 접근은 R&D기능을 체계적으로 아웃소싱 하고 있는 것처럼 보인다. 이 모델은 특히 제약업계에서 분명하게 볼 수 있다. The Economist가 지적한 것처럼 대기업은 직접 신약개발을 하지 않고 다른 기업을 인수해 판매 및 규제대응, 통합처리 등을 실시하고 있다.

2020년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트렌드’ 베스트 Top 10

디지털이니셔티브 그룹이 네이버 메인 비즈니스섹션에 격주 수요일에 연재하는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트렌드' 기고내용 중에서 2020년에 가장 조회수가 높은 베스트 Top10 기사를 정리했습니다. 구찌, 로레알, 세포라는 어떻게 고객서비스를...

미국백화점 콜스(Kohl’s)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Digital Transformation) 전략

저렴한 가격을 제공하는 미국 백화점 콜스(Kohl's)는 디지털시대에 변화하는 고객의 요구에 대응하기 위한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Digital Transformation) 전략을 전개하고 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