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에서 파리에 보내는 특별한 크리스마스 – TOKYO PEN PIXEL –

무인양품 홈페지에 도쿄타워를 모티브로 한 완전히 새로운 벽화를 37,968개의 무인양품의 펜으로 제작하였다. 무인양품의 펜을 하나씩 하나씩 틀에 끼워 도쿄타워를 완성한 것이다.

파리의 에펠탑에 영감을 얻어서 완성한 도쿄타워이기 때문에 ‘도쿄에서 1개 1개 마음을 담아 만들어낸 그림을 파리시민에게 통째로 선물한다’ 라는 문구가 기재 되었다.

이 벽화는 무인양품 파리매장에서 12월 2일부터 ~12월 17일까지 전시되었다. 전시기간 동안 인스타그램에서 해시태그 #TokyoPenPixel 라고 멘션을 보내면 당첨자를 선발해 12월 18일 ~ 24일까지 선물을 제공하였다.

관련참고기사:37,968 gifts from Tokyo

Digital Initiative Grouphttps://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시대 고객경험관리를 최적화 하라

세계 최대 고객경험 컨퍼런스인 어도비 서밋 2019(Adobe Summit 2019)이 지난 3월에 개최되었다. 기업의 전략중심이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Digital Transformation)으로 전환되면서 기존 기업주도 비즈니스 전략이 아닌 고객중심의...

스타벅스 고객로열티 프로그램 ‘스타벅스 리워드(Starbucks Rewards)’ 디지털 매출 성장 기여

스타벅스는 2008년부터 꾸준히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을 추진하고 있다. 2017년에는 IT기반의 풍부한 경험을 가진 케빈존슨이 새롭게 CEO를 맡으면서 스타벅스는 디지털 및 매장경험을 한단계 업그레이드 시키는 뉴리테일(New...

다임러(Daimler)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핵심전략은?- 다임러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추진전략-

IoT, 빅데이터, 인공지능, 클라우드 등 디지털 기술이 기업내 비즈니스 환경을 구조적으로 변화시키고 있다. 특히 제조업 중에서 가장 디지털 전환이 빠르게 일어나는 자동차 산업의 경우...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뉴스레터 DX 트렌드 및 사례 주간뉴스레터 발행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및 국내외 금융, 리테일, 제조 기업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추진 사례 분석 주간 뉴스레터 발행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