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시에 버튼을 누르면 히터가 나온다 – Gratitude Warms You Up –

코카콜라는 카자흐스탄에 따뜻하게 버스를 기다릴 수 있는 버스정류장을 제공하였다.

추운겨울에 버스정류장에서 장시간 버스를 기다리는 것은 힘들일이다. 코카콜라는 버스정류장에서 기다리는 동안 몸을 따뜻하게 할 수 있는 히터광고를 제공하였다.
버스정류장내부에 코카콜라 광고를 설치한후 양쪽끝에 ‘Thank You’라는 2개의 버튼을 누르면 광고불이 켜지면서 히터가 켜지면서 따뜻해지는 구조이다.

광고의 노출 뿐만 아니라 버스정류장에서 낯선사람과의 커뮤니케이션을 도와주는 계기를 마련하였다.

관련참고기사:Ambient Ad of the Week: Coca-Cola ‘Gratitude warms you up’

Digital Initiative Grouphttps://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Most Popular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뉴스레터 DX 트렌드 및 사례 주간뉴스레터 발행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및 국내외 금융, 리테일, 제조 기업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추진 사례 분석 주간 뉴스레터 발행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도서출간21개 글로벌 기업의 성공사례에서 배우는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월마트,나이키,로레알,코카콜라 등 21개 글로벌 기업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성공전략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