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시에 버튼을 누르면 히터가 나온다 – Gratitude Warms You Up –

코카콜라는 카자흐스탄에 따뜻하게 버스를 기다릴 수 있는 버스정류장을 제공하였다.

추운겨울에 버스정류장에서 장시간 버스를 기다리는 것은 힘들일이다. 코카콜라는 버스정류장에서 기다리는 동안 몸을 따뜻하게 할 수 있는 히터광고를 제공하였다.
버스정류장내부에 코카콜라 광고를 설치한후 양쪽끝에 ‘Thank You’라는 2개의 버튼을 누르면 광고불이 켜지면서 히터가 켜지면서 따뜻해지는 구조이다.

광고의 노출 뿐만 아니라 버스정류장에서 낯선사람과의 커뮤니케이션을 도와주는 계기를 마련하였다.

관련참고기사:Ambient Ad of the Week: Coca-Cola ‘Gratitude warms you up’

Digital Initiative Grouphttps://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약국 체인 웰그린(Walgreens)은 디지털플랫폼을 어떻게 구축하였을까?

약국체인인 웰그린(Walgreens)이 2018년에 처음 출시한 디지털의료플랫폼인 Walgreens Find Care는 환자가 의사 또는 전문 간호사와 연결하여 질병 및 부상, 기침 및 감기, 정신 건강 서비스...

아디다스(Adidas)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을 위해 TV 광고를 중단하다

Adidas 의 CEO인 Kasper Rorsted는 CNBC와의 인터뷰에서 TV광고를 중단한다고 발표하였다. e커머스 수익을 2016년 10억유로에서 2020년까지 40억 유로로 증대시키기 위하여 아디다스는 디지털미디어를 활용한다는 계획이다.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역량강화]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추진을 위한 역량분석은 어떻게 해야하나?(1편)

현재 여러분들의 기업은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4단계중에 어디에 해당되시나요? 만약에 초보자라면 망설이지 마시고 디지털전략 추진에 필요한 역량을 확보하기 위한 투자를 확대해야 하며, 패셔니스타라면 리더십역량을 구축하고 통합적인 디지털전략을 추진하는데 노력을 기울여야 합니다. 보수주의자라면 디지털리더십의 강점을 활용하여 기업내외부적으로 디지털기술 및 역량확보하여 실행에 중점을 두고 추진해야 합니다.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뉴스레터 DX 트렌드 및 사례 주간뉴스레터 발행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및 국내외 금융, 리테일, 제조 기업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추진 사례 분석 주간 뉴스레터 발행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