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에 자신의 이름을 소개광고

동영상 제작관리 플랫폼을 제공하는 Vidyard는 고객의 이름이나 회사명을 동영상에서 질문하는 도구를 제공하고 있다. 자신이 이름이 동영상에 소개되는 경우 고객의 관심을 유도하여 클릭을 높일 수 있다. Vidyard에 따르면 개인화된 동영상 광고는 일반 동영상 광고보다 CTR이 8~10배 더 높은 것으로 분석되었다.

관련참고기사:Video Marketing How-To: Personalizing Your Video

Digital Initiative Grouphttps://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약국 체인 웰그린(Walgreens)은 디지털플랫폼을 어떻게 구축하였을까?

약국체인인 웰그린(Walgreens)이 2018년에 처음 출시한 디지털의료플랫폼인 Walgreens Find Care는 환자가 의사 또는 전문 간호사와 연결하여 질병 및 부상, 기침 및 감기, 정신 건강 서비스...

이케아(IKEA)는 어떻게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을 추진하였는가?

오랜 기간 동안 이케아(IKEA의)의 차별화 요소는 매장경험에 있었다. 미로 같은 매장 레이아웃을 통한 차별화된 경험,  다양한 가구를 체험하는 즐거움, 저렴하고 푸짐한 푸드코트를 기반으로 방문고객이...

패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전략과 이커머스 트랜드

지난 1일 벡스코에서 열린 제2회 섬유패션인의 밤 부산섬유패션포럼에서 디지털이니셔티브 그룹 김형택 대표는 “디지털 시대에 패션 기업들은 뼛속까지 디지털화 시키지 않으면 시장에서 도태될 수 있다”며...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뉴스레터 DX 트렌드 및 사례 주간뉴스레터 발행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및 국내외 금융, 리테일, 제조 기업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추진 사례 분석 주간 뉴스레터 발행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