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의 지팡이를 두드리면 – The magician –

캐나다 퀘벡에서 매년 개최되는 매직페스티벌의 2015년 광고에 마법 지팡이를 활용하였습니다.

버스정류장에 새까만 보드에 사각형 상자가 있고 그 안에 “마법의 지팡이로 여기를 두드려!”라는 문구가 적혀있습니다. 그리고 하단에는 마법의 지팡이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지나가던 사람이 마법지팡이로 문구가 적혀진 곳을 두드리면 마술사가 나타나 “매직페스티벌에 꼭 오세요”라고 이야기를 합니다. 여기서 끝나는게 아니라 버스정류장의 맞은편 폴에 배치된 포스터 에서 곧바로 마술사가 얼굴을 내밀면서 “아까 하지 못한 말이 있는데 개최 날짜는 9월4일~6일입니다.”라고 재차 애기합니다. 또한 길 밖으로 나갈려고 할 때 이번에는 안쪽 벽에 게시된 포스터에서 마술사가 등장하면서 “무료 티겟이 있던 것을 잊고 있었습니다. 이거 받으세요”라고 무료 티겟을 건네줍니다. 사람들이 깜짝 놀라지만 즐거운 표정을 지으면서 매직페스티벌에 관한 좋은 느낌을 가지게 했습니다.

관련참고기사:Quebec City Magic Festival – The Magician

Digital Initiative Grouphttps://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샤오미는 어떻게 리테일을 혁신하였는가? -샤오미의 New 리테일 전략(2)-

샤오미의 New 리테일 전략 샤오미의 리테일 전략은 독특하다. 초기 온라인 판매 중심 전략을 버리고 2015년 9월 북경에 애플스토어 같은 세련된 분위기의 ‘Mi Home(샤오미의 집)’ 매장을...

소비재 리테일기업 직원들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참여를 위한 5가지 방법

소비재리테일기업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추진을 위한 조직 및 직원의 참여를 위한 5가지 방안을 소개한다.

나이키,블랭크,룰루레몬…D2C브랜드는 이것이 다르다

디지털이니셔티브 그룹이 폴인(folin)에서 발표한 'D2C시대 디지털브랜드의 생존전략' 내용이 게재되었습니다. D2C, 단순히 자사몰에서 제품 파는 것 아니다언택트 시대, 유통 거품을 뺀 D2C 비즈니스가 주목받고 있습니다. D2C는...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