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의 지팡이를 두드리면 – The magician –

캐나다 퀘벡에서 매년 개최되는 매직페스티벌의 2015년 광고에 마법 지팡이를 활용하였습니다.

버스정류장에 새까만 보드에 사각형 상자가 있고 그 안에 “마법의 지팡이로 여기를 두드려!”라는 문구가 적혀있습니다. 그리고 하단에는 마법의 지팡이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지나가던 사람이 마법지팡이로 문구가 적혀진 곳을 두드리면 마술사가 나타나 “매직페스티벌에 꼭 오세요”라고 이야기를 합니다. 여기서 끝나는게 아니라 버스정류장의 맞은편 폴에 배치된 포스터 에서 곧바로 마술사가 얼굴을 내밀면서 “아까 하지 못한 말이 있는데 개최 날짜는 9월4일~6일입니다.”라고 재차 애기합니다. 또한 길 밖으로 나갈려고 할 때 이번에는 안쪽 벽에 게시된 포스터에서 마술사가 등장하면서 “무료 티겟이 있던 것을 잊고 있었습니다. 이거 받으세요”라고 무료 티겟을 건네줍니다. 사람들이 깜짝 놀라지만 즐거운 표정을 지으면서 매직페스티벌에 관한 좋은 느낌을 가지게 했습니다.

관련참고기사:Quebec City Magic Festival – The Magician

Digital Initiative Grouphttps://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D2C 시대 디지털네이티브 브랜드 어떻게 할 것인가? – 리테일 기업의 D2C 및 구독 비즈니스 전략 –

D2C와 구독모델이 브랜드의 미래가 될 것임을 예견한다. 그리고 앞으로 브랜드가 무엇을 어떻게 준비해야 하는지에 대한 전략을 구체적인 사례를 통해 제시하고 있다. 기존 D2C 전략 추진을 고민하는 기업과 디지털네이티브 세대를 위한 브랜드의 혁신을 모색하는 기업들이 읽어야 할 책.

월마트(Walmart) 매장을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하다. – 월마트 지능형 매장 Intelligent Retail Lab(IRL) –

월마트(Walmart)는 인공지능(AI) 과 대화형 디스플레이를 활용한 미래형 매장인 ‘인텔리전트 리테일랩(Intelligent Retail Lab)을 오픈하고 신선식품과 일상용품을 판매하는 네이버후드 마켓에서 테스트 중이다. 기존 소형포맷 중심의 무인매장과...

조조타운은 어떻게 화장품 온라인쇼핑을 혁신하고 있는가? – 조조글라스 기반 피부색 측정 및 맞춤형 화장품 추천-

일본 패션쇼핑몰  조조타운(ZOZOTOWN)을 운영하는 조조(ZOZO)는 'ZOZOCOSME CONFERENCE'에서 ZOZO의 전략과 서비스 업데이트 및 신규 서비스를 발표하였다. ZOZO는 새로운 경영전략인 'MORE FASHION X FASHION TECH'를 기반으로 패션과...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뉴스레터 DX 트렌드 및 사례 주간뉴스레터 발행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및 국내외 금융, 리테일, 제조 기업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추진 사례 분석 주간 뉴스레터 발행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