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스타벅스에서 ‘스파이더맨’ 이 커피를 주문하면 – Spider-Man Grabs Coffee –

영화 스파이더맨의 최신작 ‘스파이더 맨 홈커밍’ 개봉에 맞춰 소니픽처스가 깜짝 프로모션을 진행하였다.

뉴욕에 있는 스타벅스에서 주문한 커피를 기다리는 손님들의 이름을 부르는데 ‘그란데 사이즈의 아이스커피 주문하신 스파이더맨’ 이라고 부르는 순간 천장에서 스파이더맨이 등장하여 ‘잠깐 실례’라고 애기하자 사람들이 깜짝 놀라워 한다.

스파이더맨의 등장에 많은 사람들에게 놀랍고 재미있는 경험을 선사하였으며 관련영상을 유튜브에 게재하여 1주일만에 40만회의 조회수를 기록하였다.

관련참고기사:Spider-Man Grabs Coffee

Digital Initiative Grouphttps://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캘빈클라인(Calvin Klien) 디지털퍼스트(Digital First)전략 추진

캘빈클라인은 2019년 봄에 청바지와 언더웨어 사업을 강화하기 위한 새로운 디지털퍼스트(Digital First)전략을 중심으로한 디지털캠페인을 진행한다. Digital First 전략추진을 위하여 #MyCalvins라는 캠페인을 진행한다. Shawn Mendes, Kendall...

맥도날드(McDonald’s)은 어떻게 다시 실적을 회복하였나?

2014년 11월에 McDonald's 는 체인 전체 매출액이 지난 10년간 최저 수준으로 떨어졌다. 이러한 매출하락이 2015년 가을에서야 회복될 조짐을 보이기 시작하였다. 매출이 증가한 것은 2013년 이후 처음 있는 일이다.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Digital Transformation) 전략 어떻게 추진해야 하나?(3편)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추진을 위해서는 비전수립, 조직정비 및 인재확보, 거버넌스 체계 구축, 비즈니스 모델 개발, 혁신 및 R&D추진 등이 이루어져야 한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