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장의 위치를 맞춰라 – Find the Burger –

지난해 필리핀에 3개의 점포를 신규로 오픈한 Wendy’s가 Facebook 라이브를 활용한 게임이벤트를 실시하였다. 게임은 3개의 점포중에 남자직원이 있는 점포를 찾아 방문하면 된다.

처음에는 화면에 햄버거만 비치다가 서서히 매장내부 와 매장밖의 경치를 보여주면서 힌트를 제공한다. 참가자들은 댓글을 작성하면서 조금씩 위치정보를 공유하면서 정답을 맞출 수 있다. 매장위치를 맞춘 사람은 매장에서 Wendy’s의 인기메뉴인 세트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캠페인 결과 Wendy’s Facebook 참여율은 152.2%, 도달 수는 145%가 증가하였다. 매장 방문객수는 9% 증가하였으며, 세트메뉴 판매도 15% 늘었다.

관련참고기사:Find the Burger

Digital Initiative Grouphttps://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스마트폰 스캔으로 상품·제조사 확인 ‘알리바바 매직’

중국 항저우에서는 알리바바 신 유통(New Retail) 전략이 바꿔놓은 풍경을 쉽게 볼 수 있다. 알리바바가 운영하는 마트뿐 아니라 기존 편의점, 식당에서도 알리바바 서비스를 활용했다. 알리바바그룹이...

D2C(Direct to Consumer) 브랜드 개발을 위한 리테일 기업의 인큐베이션 전략

P&G (Procter & Gamble) 와 안호이저부시(Anheuser-Busch) 등의 주요 리테일 기업들은 브랜드의 D2C 경쟁력 강화를 위하여 인큐베이팅(Incubating) 과 사내벤처 기업(Corporate Venture Company)을 기반으로 새로운 브랜드런칭을...

버거킹 미래의 레스토랑(Restaurant of Tomorrow) 공개

코로나-19 이후 매장내 판매가 감소하고 드라이브 스루(Drive thru) 및 온라인 주문이 늘어나면서 기존과 다른 접근으로 프랜차이즈 레스토랑을 구상하고 있다. 이러한 변화에 따라 전세계에 2만개...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