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널드 햄버거 기차타임테이블 게릴라 마케팅

맥도널드가 Warsaw Central Station 의 기차시간을 알려주는 타임테이블에 기차를 기다리는 동안 먹을 수 있는 맥도널드의 햄버거 와 음료수등을 표시해 50m 근처에 있는 매장방문을 유도하고 있습니다.

관련참고기사:

– McDonald’s: Timetable

Digital Initiative Grouphttps://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시대, 옴니채널 전략 어떻게 할 것인가?

미국 리테일 업계는 아마존으로 인해 2008년 금융위기보다 심각한 위기 상황으로 내몰리고 있다. 새로운 디지털 기술과 새로운 디지털 서비스, 새로운 고객가치로 무장한 디지털 포식자가 기존 시장을 파괴하고 있는 것이다. 현재 리테일 업계의 최우선 과제는 디지털로의 전환, 즉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Digital Transformation이다.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은 변화된 환경에 맞춰 기존 조직, 프로세스, 비즈니스 모델, 시스템을 전환하는 것을 말한다.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시대 D2C 브랜드란 무엇인가?

뉴욕타임즈(NewYork Times)는 2020년 1월에 대기업이 장악한 소비재 시장에서 구매방식을 바꿔 놓은 신생 스타트업들을 특집으로 소개했다. 달러쉐이브클럽(Dollar Shave Club), 와비파커(Warby Parker) 같은 기업들이 고객들의 의견을...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어떻게 할 것인가- 디지털로 새로 태어난 전통 기업의 성공 전략

“디지털이 모든 세상을 먹어치우고 있다”고 표현할 정도로 어떤 기업도 새로운 디지털 패러다임을 외면할 수 없는 상황에 직면했다. 이제 전통 기업은 디지털 혁신자에 희생되거나, 선도적으로 디지털 혁신자가 되어 업계를 먹어치울지 기로에 서 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