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주 라벨을 AR로 즐긴다. – Snoqualmie Falls Brewery –

미국 워싱턴주의 Snoqualmie Falls Brewery 는 설립 20주년의 맥주 제조 업체로 대기업이 아닌 지역업체 이다. Snoqualmie Falls 는 현지의 아트스튜디오의 지원을 받아 새로운 캠페인을 전개하였다.

‘Layar’라는 AR전용App을 통해 ‘폭포를 모방한 상표’ 를 검색하면 실시간으로 폭포의 물이 흐르거나, 연어가 뛰고, 까마귀떼가 날거나, 맥주통이 떨어지는 등의 다양한 동작을 AR로 즐길 수 있도록 한 것이다.

Snoqualmie Falls Brewery 와 아트스튜디오는 참신한 라벨디자인 아이디어를 창출하기 위해 몇년 동안 협력관계를 통해 AR라벨 아이디어를 만들었다.

관련참고기사:No beer goggles required: Brewer turns to AR tech in label to set itself apart in crowded market

Digital Initiative Grouphttps://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토이저러스(ToysRUs)매장을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하다

지난 2017년 가을 파산 후 미국 내 모든 매장을 폐업했던 토이저러스가 2년 만인 오는 11월 다시 문을 연다. 토이저러스(Toys 'R'Us)의 브랜드를 소유 한 모회사인 트루...

브랜드의 D2C 전략 대응을 위한 홀세일(Whole Sale)매장 차별화 전략 – 메이커 차별화 매장-

Nike , Adidas, Under Armour, Ralph Lauren , Levi 's, Prada , Versace 같은 스포츠웨어 및 명품 패션 브랜드들이 기존 홀세일(Whole Sale) 중심의 판매채널...

리바이스(Levis)는 어떻게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을 추진 하였는가?

리바이스(Levi Strauss & Co)는 저번 주(2019년 3월 21일)에 1985년 상장폐지 후 34년만에 뉴욕증시에 다시 복귀하였다. 상장첫날 주가는 32%가 급등하여 22.41달러로 마감되었다. 이러한 기업가치는...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뉴스레터 DX 트렌드 및 사례 주간뉴스레터 발행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및 국내외 금융, 리테일, 제조 기업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추진 사례 분석 주간 뉴스레터 발행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