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시스(Macy’s) 모바일체크아웃 및 증강현실 가구 모바일앱 기능강화

메이시스(Macy’s )는 이번주 라스베가스에서 개최된 ‘Shoptalk Conference’에서 월마트의 Scan & Go 와 유사한 고객이 모바일앱으로 상품의 바코드를 스캔한 후 바로 결제할 수 있는 신규 모바일 체크아웃(Mobile Checkout)플랫폼(Scan. Pay. Go)을 공개했다.

 

모바일체크아웃 플랫폼은 뉴욕의 소호(Soho)지역에 있는 블루밍데일(Bloomingdale’s)매장 과 올해 말까지 모든 메이시스 매장에 적용될 예정이다. 또한  가구 구매시 집안에서 배치한 후 구매할 수 있는 증강현실(AR)기능을 모바일앱에 추가하였다. 매장의 체크아웃 속도를 개선하기 위하여 설계된 Mobile Checkout 은 올해 말까지 미국 전역에 적용될 예정이며, 증강현실 가구 모바일앱은 4월에 메이시스 앱에 통합될 예정이다. 메이시스는 또한 고객이 가구를 구매할때 가상으로 디자인하고 인테리어할 수 있는 가상(VR)가구 코디네이터를 60곳으로 확장할 예정이다.

Shoptalk Conference 에서 CEO인 Jeff Gennette 은 메이시스는 새로운 테크놀로지(New Tech)주도를 위하여 ‘테스트(Test), 반복(Iterate), 확장(Scale)) 의 혁신을 추진하고 있다. 메이시스의 New Tech 와 혁신은 고객의 쇼핑경험을 향상시켜주기 위한 노력으로 고객을 중심으로 온오프라인의 끊김없는(Seamless) 고객경험을 구현하는데 중점을 두고 있다.

관련참고기사:Macy’s Introduces Mobile Pay For Checkout-Free Shopping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Most Popular

디지털마케팅 도서 출간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시대의 '디지털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

디지털마케팅으로 트랜스포메이션한 기업만이 생존한다!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시대의 디지털마케팅 성공 전략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뉴스레터 DX 트렌드 및 사례 주간뉴스레터 발행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및 국내외 금융, 리테일, 제조 기업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추진 사례 분석 주간 뉴스레터 발행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