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스킨(Moleskine) 브랜드 까페(Own Braded Cafe)를 열다

오랜기간 동안 작가, 디자이너, 아티스트들이 그들의 생각이나 아이디어를 정리하는 노트로 몰스킨(Moleskine)을 사용하였다. 몰스킨은 최근 자사의 브랜드 까페를 이태리 밀라노에 오픈하였다.

Moleskine Café - terrace seating area on Corso Garibaldi

까페의 컨셉은 철학자 학자들이 함께 모여 그들의 아이디어를 토론하는 전통적인 Cafe 공간의 개념(café littéraire)을 재 해석하여 구성하였다. 몰스킨 까페는 까페, 도서관, 아트캘러리, 매장을 결합하여 모던한 디자인으로 구성하였다.

Moleskine Café - a new blank page waiting to be written

지하층은 아트갤러리로 디자이너, 발명가, 건설가의 노트와 스케치가  전시되어 있으며, 몰스킨 노트, 펜, 다른 브랜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1층은 자그마한 레스토랑 처럼 구성하여 아침, 점심, 브런치 등을 즐길 수 있다. 2층은 도서관처럼 읽고 쓸수 있는 긴 의자가 배치되어 있다. 고객들은 워크샵 과 강의를 들을 수 있으며, 신제품을 구매하기 전에 체험도 할 수 있다.

몰스킨 까페는 방문자에게 Natural Brand의 확장을 느낄수 있는 혁신적인 매장경험을 제공해 주고 있다.

관련참고기사:Moleskine Has Opened Its Own Branded Cafe

academy-bu

Digital Initiative Grouphttps://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Most Popular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뉴스레터 DX 트렌드 및 사례 주간뉴스레터 발행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및 국내외 금융, 리테일, 제조 기업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추진 사례 분석 주간 뉴스레터 발행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도서출간21개 글로벌 기업의 성공사례에서 배우는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월마트,나이키,로레알,코카콜라 등 21개 글로벌 기업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성공전략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