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스킨(Moleskine) 브랜드 까페(Own Braded Cafe)를 열다

오랜기간 동안 작가, 디자이너, 아티스트들이 그들의 생각이나 아이디어를 정리하는 노트로 몰스킨(Moleskine)을 사용하였다. 몰스킨은 최근 자사의 브랜드 까페를 이태리 밀라노에 오픈하였다.

Moleskine Café - terrace seating area on Corso Garibaldi

까페의 컨셉은 철학자 학자들이 함께 모여 그들의 아이디어를 토론하는 전통적인 Cafe 공간의 개념(café littéraire)을 재 해석하여 구성하였다. 몰스킨 까페는 까페, 도서관, 아트캘러리, 매장을 결합하여 모던한 디자인으로 구성하였다.

Moleskine Café - a new blank page waiting to be written

지하층은 아트갤러리로 디자이너, 발명가, 건설가의 노트와 스케치가  전시되어 있으며, 몰스킨 노트, 펜, 다른 브랜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1층은 자그마한 레스토랑 처럼 구성하여 아침, 점심, 브런치 등을 즐길 수 있다. 2층은 도서관처럼 읽고 쓸수 있는 긴 의자가 배치되어 있다. 고객들은 워크샵 과 강의를 들을 수 있으며, 신제품을 구매하기 전에 체험도 할 수 있다.

몰스킨 까페는 방문자에게 Natural Brand의 확장을 느낄수 있는 혁신적인 매장경험을 제공해 주고 있다.

관련참고기사:Moleskine Has Opened Its Own Branded Cafe

academy-bu

Digital Initiative Grouphttps://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그 기업들은 왜 모두 ‘D2C’로 달려가나

디지털이니셔티브 그룹 김형택 대표가 바이라인네트워크에 ' 그 기업들은 왜 모두 D2C로 달려가나' 라는 내용으로 전통기업의 D2C전략 추진에 관한 인터뷰 내용입니다. 디지털이니셔티브 그룹이 생각하고 있는...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역량강화]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을 어떻게 지속 하고 유지할 것인가?(4편)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은 시작도 중요하지만 빠르게 변화하는 디지털패러다임 변화에 혁신추진력을 상실하지 않고 지속적인 변화에 대응하여 유지하는게 무엇보다 중요합니다.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전략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조직내 디지털기반의 역량을 구축하고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추진 및 목표와 연계된 보상구조를 설계하여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추진 성과를 분석할 수 있는 평가체계가 갖춰져야 합니다.

캘빈클라인(Calvin Klien) 디지털퍼스트(Digital First)전략 추진

캘빈클라인은 2019년 봄에 청바지와 언더웨어 사업을 강화하기 위한 새로운 디지털퍼스트(Digital First)전략을 중심으로한 디지털캠페인을 진행한다. Digital First 전략추진을 위하여 #MyCalvins라는 캠페인을 진행한다. Shawn Mendes, Kendall...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뉴스레터 DX 트렌드 및 사례 주간뉴스레터 발행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및 국내외 금융, 리테일, 제조 기업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추진 사례 분석 주간 뉴스레터 발행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