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킹 맥도날드에게 크리스마스 선물을 보내다 – Burger King Presents the Gift of Fire –

영국 버거킹은 경쟁자인 맥도날드에게 크리스마스 선물을 제공하는 동영상을 공개하였다.

헬기로 옮겨져 트레일러에 적재된 대규모의 선물의 발송자는 버거킹의 마스코트인 ‘킹(King)’ 으로 되어 있으며, 선물을 실은 트레일러는 맥도날드 매장에 도착하여 화려하게 선물을 개봉함과 동시에 성가대들이 개사된 크리스마스 캐롤을 부른다.

배달된 선물은 ‘그릴(Grill)’ 로 킹과 성가대들이 선물하는 이유를 노래로 부르기 시작한다. 노래는 ‘버거킹은 1954년부터 그릴에 직화구이를 하고 직화구이야말로 햄버거의 맛의 핵심 이다’ 라는 내용이다. 즉 맥도날드는 직화구이를 하고 있지 않기 때문에 그릴을 선물한다는 내용이다.

관련참고기사:Burger King Presents the Gift of Fire

Digital Initiative Grouphttps://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Most Popular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뉴스레터 DX 트렌드 및 사례 주간뉴스레터 발행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및 국내외 금융, 리테일, 제조 기업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추진 사례 분석 주간 뉴스레터 발행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도서출간21개 글로벌 기업의 성공사례에서 배우는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월마트,나이키,로레알,코카콜라 등 21개 글로벌 기업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성공전략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