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시간 컴퓨터나 스마트폰 사용으로 인한 눈의 피로, 안구건조증, 흐린시력 등의 불편한 증상은 전형적인 현대병이다. 유럽인구의 약 65%는 이러한 증상에 시달리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러한 상황에 폴란드의 맥도날드는 ‘눈의 피로 회복’ 에 도움이 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였다.
회사 홈페이지에 신메뉴인 마에스트로 버거 사진들을 게재한 후 버거 이미지를 보면서 눈의 피로회복에 도움이 되고 간단한 운동을 체험할 수 있도록 하였다. 사이트에서 버거사진을 클릭하면 네트워크 광고를 통해 돌아다니는 사이트마다 버거사진이 보여지면서 눈의 피로를 풀어 준다는 것이다.
프로모션 결과 맥도날드 홈페이지 방문자수는 62만명, 체류시간은 180초 증가하였으며, 운동이미지는 900만회 이상이 노출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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