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바이(BestBuy) 쇼루밍(showrooming) 캠페인

베스트바이(BestBuy)가 본격적으로 쇼루밍 고객을 확보하기 위한 전략으로 광고캠페인을 전개하였습니다.

스타들(Will Arnett, Maya Rudolph, Jason Schwartzman, LL Cool J )을 활용하여 온라인에서 최저가로 구매할 수 있으며 가까운 지역의 매장에서 바로 주문한 제품을 가지고 갈 수 있는 컨셉의 광고를 집행해 어느정도 성과를 거둔것으로 분석하고 있습니다.


관련참고기사:Is Best Buy Winning the Showrooming Battle?

 

Digital Initiative Grouphttps://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노드스트롬(Nordstrom)은 왜 테크스타트업(Tech Startup)을 인수했나?

117년이나 된 노드스트롬(NordStrom)은 최근 2개의 신생 테크스타트업을 인수하였다.

주간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트렌드(11월 4주)

매주 국내 주요 금융, 리테일, 제조기업들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프로젝트 추진 트렌드를 분석하는 '주간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트렌드(Weekly DX Trend)' 11월 4주(11월 23~27) 주요 추진 요약내용 입니다.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추진을 위한 Reebok의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Reebok International 의 Scott Daley 는 ‘사람들은 다음 제품이 무엇이 나오고 어떻게 제품이 만들지고 있는지를  알고 싶어한다. 우리에게는 제품의 제작과정을 소비자에게 보여줄 절호의 기회이며, 신규출시된 제품에 얽힌 이야기를 이미 알고 있기 때문에 신상품에 관한 친밀감을 높일 수 있다’ 라고 말하고 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