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프라이데이 온라인 매출 27억달러로 기록 갱신

Adobe System의 블랙프라이데이 온라인 소매 매출 조사에 따르면 2015년 블랙프라이데이 온라인 총 매출액은 14%증가한 27억 2000만 달러로 모바일에서의 구매는 34%로 나타났다.

blackfride

2014년에 이어 모바일에서 온라인 쇼핑이 성장했지만 태블릿의 매출은 감소하였다. 모바일기기(스마트폰 및 태블릿)에서의 매출이 전체 매출에서 차지하는 비중은 전년대비 7%증가한 34%로 스마트폰 단독 매출은 22%였다.

view

 

온라인 쇼핑몰 방문은 모바일이 PC를 넘어섰다. 모바일에 체크한 후 PC에서 구매하는 사용자는 많지만 모바일에서만 사용하는 사용자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단말별 모바일 매출을 비교해 보면 iOS가 Android보다 3배 더 많은것으로 나타났다. 미국 IBM이 11월 29일 발표한 조사 결과에서는 모바일에서의 매출은 온라인 전체의 36%로 트래픽을 보면 모바일이 PC를 넘어섰다.  IBM조사에서도 iOS 와 Andriod의 매출 점유율은 iOS가 압도적으로 높게 나타나고 있다.

imagert

블랙프라이데이에 가장 많이 팔린 전자제품 Top5는 Samsung 전자의 4KTV , Apple iPad Air2 , Microsoft XBOX One , Apple iPad mini , Sony의 PS4이다.

blackfriday

관련참고기사:HOLIDAY SPENDING REPORT

Digital Initiative Grouphttps://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Most Popular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뉴스레터 DX 트렌드 및 사례 주간뉴스레터 발행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및 국내외 금융, 리테일, 제조 기업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추진 사례 분석 주간 뉴스레터 발행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도서출간21개 글로벌 기업의 성공사례에서 배우는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월마트,나이키,로레알,코카콜라 등 21개 글로벌 기업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성공전략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