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오 메시지 전달 자판기 – THX BOX –

브라질 코카콜라는 소중한 사람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한 자동판매기 ‘THX BOX’를 설치하였다.

기존 자판기와 다른 것은 자신이 마시기 위하여 사는 것이 아니라 구입한 콜라를 비디오 메시지와 함께 친한 친구에게 선물을 할 수 있도록 하였다.

이용하려면 돈을 넣고 3종류의 특별 패키지중 하나를 선택한 후 나온 병을 기계의 지정투입구에 넣고 보내고 싶은 사람의 이름과 메일주소 등을 입력하면 영상메시지 녹화가 시작된다. 동영상은 보내고 싶은 사람의 소셜미디어에 전송되고 콜라는 택배로 전달된다.

THX BOX는 브라질의 4개도시에 총 10대가 설치되어  캠페인을 진행하였다.

JWT [Coca-Cola] THX Box from J.Walter Thompson Brasil on Vimeo.

관련참고기사:[Coca-Cola] THX Box

Digital Initiative Grouphttps://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D2C(Direct to Consumer) 브랜드 개발을 위한 리테일 기업의 인큐베이션 전략

P&G (Procter & Gamble) 와 안호이저부시(Anheuser-Busch) 등의 주요 리테일 기업들은 브랜드의 D2C 경쟁력 강화를 위하여 인큐베이팅(Incubating) 과 사내벤처 기업(Corporate Venture Company)을 기반으로 새로운 브랜드런칭을...

월마트(Walmart)는 왜 가상피팅서비스 기업 Zeekit을 인수했나?

월마트(Walmart)는 ASOS, Adidas, TOMMY HILFIGER 등에 가상피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이스라엘 스타트업 기업인 Zeekit을 인수한다고 발표하였다.  Zeekit 은 이미지프로세싱 알고리즘을 기반으로 모바일앱 과 웹사이트에서 옷을 구매하기...

샤오미는 어떻게 리테일을 혁신하였는가? -샤오미의 플랫폼 전략 (1)-

우리가 샤오미에 대해 오해하고 있는 사실이 2가지가 있다. 첫번째는 샤오미의 가성비 높은 전자제품을 ‘대륙의 실수’로 착각하고 있다. 알고보면 대륙의 실수가 아닌 “대륙의 실력”이다. 2010년 설립된...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뉴스레터 DX 트렌드 및 사례 주간뉴스레터 발행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및 국내외 금융, 리테일, 제조 기업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추진 사례 분석 주간 뉴스레터 발행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