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오 메시지 전달 자판기 – THX BOX –

브라질 코카콜라는 소중한 사람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한 자동판매기 ‘THX BOX’를 설치하였다.

기존 자판기와 다른 것은 자신이 마시기 위하여 사는 것이 아니라 구입한 콜라를 비디오 메시지와 함께 친한 친구에게 선물을 할 수 있도록 하였다.

이용하려면 돈을 넣고 3종류의 특별 패키지중 하나를 선택한 후 나온 병을 기계의 지정투입구에 넣고 보내고 싶은 사람의 이름과 메일주소 등을 입력하면 영상메시지 녹화가 시작된다. 동영상은 보내고 싶은 사람의 소셜미디어에 전송되고 콜라는 택배로 전달된다.

THX BOX는 브라질의 4개도시에 총 10대가 설치되어  캠페인을 진행하였다.

JWT [Coca-Cola] THX Box from J.Walter Thompson Brasil on Vimeo.

관련참고기사:[Coca-Cola] THX Box

Digital Initiative Grouphttps://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주요리테일 기업의 백화점 판매 중단 D2C 강화

미국 중산층이 몰락하면서 주요 백화점의 구매세력 이었던 백화점이 몰락하고 있다고 분석하고 있다. 미국 전역의 백화점이 최근 매장을 축소하거나 폐점이 늘어나고 있다.  리서치 회사 IBISWorld에 ...

D2C시대 디지털네이티브 브랜드(Digital Native Brand)는 어떻게 기존 리테일 시장을 파괴하고 있는가?

  와비파커(warbyparker), 달러쉐이브클럽(Dollar Shave Club), 글로시에(Glossier),올버즈(Allbirds), 캐스퍼(Casper), 해리스(Harry's), 스타일난다, 무신사, 블랙몬스터 위 브랜드들의 공통점은 무엇일까? 정답은 오프라인 기반없이 디지털 세상에서 태어난 버티컬 브랜드라는 점이다. 기업 브랜드의...

로레알 네일브랜드 에씨(Essie) 증강현실 활용 가상시착 서비스 제공

로레알( L 'Oreal)의 네일 브랜드인 에씨(Essie) 는 모디페이스(Modiface)의 증강현실 기술을 활용해 고객이 제품을 구매하기 전에 네일의 컬러쉐이드가 손에서 어떻게 보여지는지를 확인할 수 있는 가상시착(Virtual...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