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의 손을 잡고서 서로 친밀해지면 초콜릿이 공짜

스위스기반한 초콜릿 회사인 ‘Milka‘는 사람들이 좀 더 친밀하고 가깝게 하기 위한 방안의 ‘Dare To Be Tender’ 캠페인을 전개하였습니다.

광장 한복판에 자판기 와 Milka를 상징하는 커다란 보라색 황소가 거리를 두고서 설치되어 있는데 자판기에는 동전을 넣거나 하는 주입구가 없게 해놨습니다. 사람들이 지나가면서 어떻게 해야 초콜릿을 뽑아 먹을 수 있을까? 하고 고민하다가 자연스럽게 보라빛소 와 자판기를 연결하면 뭔가 되지 않을까 하는 해결책을 찾아내게 됩니다. 보라빛소의 발을 잡고서 사람들이 손에 손을 연결하여 자판기까지 이어나가 버튼을 누르면 연결한 사람의 수 만큼의 초콜릿이 나오도록 하였습니다.

보라빛소의 위치를 점점 더 멀어지게 하여 좀 더 많은 사람들이 손에 손을 잡고서 연결하여 친밀해 질 수 있도록 하여 감동적인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관련참고기사:Vending Machine Dispenses Free Chocolate When Strangers Hold Hands

Digital Initiative Grouphttps://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Most Popular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뉴스레터 DX 트렌드 및 사례 주간뉴스레터 발행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및 국내외 금융, 리테일, 제조 기업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추진 사례 분석 주간 뉴스레터 발행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도서출간21개 글로벌 기업의 성공사례에서 배우는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월마트,나이키,로레알,코카콜라 등 21개 글로벌 기업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성공전략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