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공지사항DX 강의/과정/세미나 [세미나]O2O&옴니채널 시대의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 세미나 – 대한상공회의소 – Digital Initiative Group Share NaverFacebookLinkedinTwitterEmailPrint 대한상공회의소에서 주최하는 ‘O2O.옴니채널 시대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 세미나‘에서 O2O.옴니채널 마케팅 트렌드 및 추진전략 이라는 주제로 발표를 맡게 되었습니다. 관심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Previous articleLow’s 주택리모델링에 마이크로소프트 홀로렌즈(Microsoft HoloLens) 활용Next article티몬 생필품 원스톱 주문 서비스 ‘슈퍼태그’ 출시 Similar Articles [세미나]2023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망과 과제 DX Strategy Digital Initiative Group - 최근 전 산업군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이 가속화되고 있다. 특히 인공지능, 블록체인 등 디지털 기술 패권 경쟁이 심화되면서 기업들은 디지털전환에 더욱 박차를 가하고 있다.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과 WEB 3.0... 생존을 위한 선택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 EBSX STEP ‘내일을 여는 인문학’ 방송 – DX Strategy Digital Initiative Group - 디지털이니셔티브 그룹은 EBS 와 STEP이 공동으로 진행하는 ‘내일을 여는 인문학‘ 프로그램에서 ‘생존을 위한 선택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이라는 주제로 강의를 진행하였습니다.급성장하는 디지털 시장에 대한 전반적인...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2025년 업무방식의 변화 트렌드 8가지(Forbes) 2021년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추진을 위한 고려요소 ‘Digital’과 ‘Transformation’ : 우리는 왜 Digital Transformation을 하려 하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