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아이홀딩스 가상현실(VR)기반 온라인 매장 개설

세븐&아이홀딩스는 그룹사 옴니채널 사이트 ‘옴니7((Omni7)‘ 에 가상현실을 활용한 온라인 매장인 ‘VALENTINE PARADISE VR‘ 를 개설하였다.

<image source=”VALENTINE PARADISE VR”>

VALENTINE PARADISE VR 매장은 VR기술을 활용하여 그룹사(세븐일레븐, 로프트 등)의 발렌타인 관련상품 약 700 종류를 판매하는 온라인 가상매장이다. 온라인 사이트에서도 실제매장을 방문하는 경험을 제공해 다양한 상품코너를 돌아다니면서 제품을 체험할 수 있게 구현하였다. 매장선반에 진열된 상품을 클릭하면 제품사진과 설명, 가격, 내용량이 표시된다.

세븐&아이홀딩스는 VALENTINE PARADISE VR을 통해 집이나 직장 뿐만 아니라 이동 중에서 언제어디서나 편리하게 고객들이 구매할 수 있도록 제공하며, 기존 인터넷쇼핑몰이 제공해주지 못하는 실제매장을 체험하고, 구매한 제품은 세븐&아이홀딩스 전매장에서 편리하게 받아볼 수 있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관련참고기사:VRを活用した“新感覚”のバレンタインショップ『VALENTINE PARADISE VR』がオープン

Digital Initiative Grouphttps://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주요 기업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Digital Transformation) 전략 추진사례

국내외 주요기업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추진 사례를 정리하였다.

D2C(Direct to Consumer) 브랜드 개발을 위한 리테일 기업의 인큐베이션 전략

P&G (Procter & Gamble) 와 안호이저부시(Anheuser-Busch) 등의 주요 리테일 기업들은 브랜드의 D2C 경쟁력 강화를 위하여 인큐베이팅(Incubating) 과 사내벤처 기업(Corporate Venture Company)을 기반으로 새로운 브랜드런칭을...

스타벅스(Starbucks)는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Digital Transformation) 2.0 전략을 어떻게 추진하고 있는가?

2017년에 IT기반의 풍부한 경험을 가진 케빈존슨이 새롭게 CEO를 맡으면서 스타벅스는 디지털 및 매장경험을 한단계 업그레이드 시키는 뉴리테일(New Retail)전략을 추진하고 있다. 스타벅스는 전세계 3만개 매장을...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뉴스레터 DX 트렌드 및 사례 주간뉴스레터 발행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및 국내외 금융, 리테일, 제조 기업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추진 사례 분석 주간 뉴스레터 발행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