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아이 그룹 옴니채널전략 강화를 위한 그룹내 통합포인트 프로그램 추진

세븐&아이 홀딩스는 2017년도를 기점으로 3개년 중장기 계획을 수립하였다.

중장기 전략은 성장사업강화(세분일레븐 재팬의 성장전략), 구조개혁 사업개선(회사주도의 부동산 재개발을 포함한 안정성장실현), 시너지효과(PB상품강화, 그룹전체 옴니채널 전략 확대), 선택과집중(간사이 백화점 사업승계 H2O그룹활동등) 4개 전략을 중점적으로 추진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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옴니채널전략 강화를 위하여 그룹내 통합 포인트 프로그램을 제공할 계획이다.

세븐&아이 홀딩스는 온라인통합쇼핑 중심으로 전개해 온 옴니채널 전략을 재 검토한 결과 그룹내 각 사가 추진하고 있는 포인트를 통합하는 ‘통합포인트 프로그램’의 필요성을 느겼다. 신설 통합포인트 프로그램을 통해 그룹 전체의 고객 이용상황을 파악하고 그에 따른 포인트 부여하는 등 그룹 전체의 고객들을 통합적으로 관리하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에 따라 그룹 각 사의 모바일앱에서 통합포인트 프로그램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관련참고: セブン&アイ、グループ共通のポイントプログラムを新設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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