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포라의 모바일 리뷰서비스

sephora

세포라(Sephora)는 매장내에 고객들이 자유롭게 직접 제품을 체험할 수 있도록 매장이 개방되어 있으며 판매원의 경우 제품판매를 강요하기 보다는 고객들이 제품을 체험하도록 도와주는 역할을 하는 등의 다양한 경험 마케팅 전략을 전개하고 있다.

세포라는 최근 다양한 고객의 리뷰 정보를 매장내에서 모바일로 직접 확인한후 구매할 수 있도록 “모바일 리뷰(m.sephora.com)”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세포라의 모바일 리뷰서비스는 고객들이 매장내에서 제품을 직접 확인하는 체험제공 뿐만아니라 다른사람들의 경험도 함께 공유한후 믿고 구매할 수 있도록 고객들에게 다양한 경험마케팅을 제공하고 있다.

관련기사:Sephora Simplifies Selection Process With Mobile Reviews

Digital Initiative Grouphttps://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시대 D2C 브랜드란 무엇인가?

뉴욕타임즈(NewYork Times)는 2020년 1월에 대기업이 장악한 소비재 시장에서 구매방식을 바꿔 놓은 신생 스타트업들을 특집으로 소개했다. 달러쉐이브클럽(Dollar Shave Club), 와비파커(Warby Parker) 같은 기업들이 고객들의 의견을...

다임러(Daimler)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핵심전략은?- 다임러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추진전략-

IoT, 빅데이터, 인공지능, 클라우드 등 디지털 기술이 기업내 비즈니스 환경을 구조적으로 변화시키고 있다. 특히 제조업 중에서 가장 디지털 전환이 빠르게 일어나는 자동차 산업의 경우...

주간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트렌드(10월 4주)

매주 국내 주요 금융, 리테일, 제조기업들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추진 트렌드를 분석하는 '주간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트렌드(Weekly DX Trend)' 10월 4주(10월 26~30) 주요 추진 요약내용 입니다.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