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을 빨리하면 할 수록 할인율이 커진다 – Puma The World’s Fastest Purchase –

푸마(Puma)는 멕시코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우사인볼트(Usain Bolt)가 신은 세상에서 가장 빠른 신발인 Puma FAAS500를 홍보하기 위하여 ‘The World’s Fastest Purchase’ 캠페인을 진행하였습니다. 푸마 스토어를 방문하는 고객이 쇼핑시작부터 쇼핑완료 후 카운터에 도착하는 시간을 측정하여 3분 이내면 20%, 4분이면 15%, 5분이면 10%, 10분 이상이면 5%의 구매금액을 할인해주는 방식입니다. 쇼핑을 빨리 하면 할수록 할인율이 커지도록 해 ‘빠르다’는 제품의 특징을 고객들이 직접 체험하도록 한 것입니다.

PUMA FAAS – The World´s Fastest Purchase from case channel on Vimeo.

푸마 The World’s Fastest Purchase 캠페인 [출처: www.coloribus.com]

출처:게이미피케이션 마케팅 전략 (김형택) / 영진닷컴(2013) 

Digital Initiative Grouphttps://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Most Popular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뉴스레터 DX 트렌드 및 사례 주간뉴스레터 발행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및 국내외 금융, 리테일, 제조 기업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추진 사례 분석 주간 뉴스레터 발행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도서출간21개 글로벌 기업의 성공사례에서 배우는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월마트,나이키,로레알,코카콜라 등 21개 글로벌 기업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성공전략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