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에서 사진을 찍으면 진정한 메시지가 – TIME TO SEE THINHGS DIFFERENTLY –

캐나다 토론토에서 성적소수자(LGBTQ)와 그 가족, 친구를 지원하는 단체인 PFLAG가 성적 소주자에 대한 이해와 평등을 홍보하기 위한 독특한 포스터를 제작하였습니다.

시내 공립 중, 고등학교에 배치된 이 포스터는 LGBTQ 의 상징인 레인보우 컬러가 디자인 되어 있고, 각각의 색에 Lesbian(레즈비언), Gay(게이), Bisexual(양성애자), Trans(트랜스젠더), Straight(이성애자), Queer(호모), 그리고 2-Spirited(스스로 두성을 인정하는자)라는 단어가 배치되어 있습니다.

 

포스터에는 특별한 장치가 되어 있어 스마트폰의 카메라 기능으로 플래시를 선택하고 사진을 찍으면 각각의 단어 옆에 다른 단어가 뜨게 됩니다. 각각의 단어는 레즈비언-PARTNER(파트너) , 게이-TEAMMATE(팀원), 양성-BUDDY(동료), 트랜스젠더-FRIEND(친구), 이성애자-ALLY(사회운동지지자), 호모-SUPPORTER(서포터), 2-SPIRITED-BFF(영원한 친구) 가 나타납니다.

 

이것은 LGBTQ사람들은 당신의 가까이 있는 동료와 친구이며 그리고 성적취향에  사람을 판단하는 것이 아니라 더 큰 관점에서 인간으로 보자는 목적의 캠페인입니다.

관련참고기사:LOOK: Smart Phone-Activated Posters Celebrate Gay Pride at Toronto Schools

Digital Initiative Grouphttps://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Most Popular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뉴스레터 DX 트렌드 및 사례 주간뉴스레터 발행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및 국내외 금융, 리테일, 제조 기업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추진 사례 분석 주간 뉴스레터 발행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도서출간21개 글로벌 기업의 성공사례에서 배우는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월마트,나이키,로레알,코카콜라 등 21개 글로벌 기업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성공전략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