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제 자동차 대리점을 방문한것같은 경험제공 라이브스토어(Live Store)

브라질 Fiat는 집에서 실제 자동차 대리점을 방문한것 같은 경험을 제공하기 위하여 “라이브스토어(Live Store)”라는 캠페인을 전개하였다.

fiat

라이브스토어는 카메라와 마이크가 달린 헤드셋을 장착한 전문직원이 사용자 시선으로 자동차를 소개해 주는 서비스이다. 직원과 실시간으로 대화를 할 수 있으며 궁금한 점에 관해서는 바로 답변을 들을 수 있다.

고객이 구매하고자 하는 자동차의 부품, 인테리어, 색상 등의 궁금한 사항을 질문하면 점원은 스마트폰을 활용하여 대리점에 전시된 차량을 실시간으로 보여줘 바로 확인할 수 있게 해준다.

이 서비스는 한달만에 45만명의 사람들이 이용하였으며, 그중 약 65%가 시승예약을 했다.


관련참고기사:Fiat Live Store

Digital Initiative Grouphttps://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왜 시세이도는 액센츄어와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추진 합작회사를 설립했는가?

일본 화장품 회사인 시세이도(Shiseido)는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추진을 위하여 글로벌 컨설팅회사인 액센츄어(Accenture)와 '시세이도 인터렉티브 뷰티(Shiseido Interactive Beauty)'를 설립하기로 합의하였다. 새로운 회사는 디지털 분야를 중심으로 한...

버거킹 미래의 레스토랑(Restaurant of Tomorrow) 공개

코로나-19 이후 매장내 판매가 감소하고 드라이브 스루(Drive thru) 및 온라인 주문이 늘어나면서 기존과 다른 접근으로 프랜차이즈 레스토랑을 구상하고 있다. 이러한 변화에 따라 전세계에 2만개...

크로거(Kroger)매장자동화를 위해 스마트 쇼핑카트 테스트

크로거(Kroger)는 매장내에서 상품을 스캔한 후 별도의 체크아웃 없이 바로 계산대를 빠져 나갈 수 있는 쇼핑카트를 도입하였다. Caper가 개발한 'KroGo 쇼핑카트'를 신시내티에 있는 매장에서 시범서비스로...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뉴스레터 DX 트렌드 및 사례 주간뉴스레터 발행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및 국내외 금융, 리테일, 제조 기업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추진 사례 분석 주간 뉴스레터 발행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