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장박동에 따라 음악을 추천 – Russ Per Minute –

미국의 음반사 Columbia Record가 BBDO 뉴욕과의 합작 프로젝트로 디지털 콘텐츠 Russ Per Minute.com “를 출시하였다.

모바일 전용 사이트로 사용자의 심박수를 측정하여 그 결과에 따라 래퍼 Russ가 그 순간 들을 수 있는 음악을 추천해준다. 이용은 사이트에 접속한 후 가슴 근처에 스마트폰을 대면 스마트폰에 내장된 가속센서가 20초 동안  심박수(BPM)을 측정한다.

심박수가 낮은 상태이면 긴장상태에 있다고 판단하여 잔잔한 음악을 추천해주고, 반대로 긴장하거나 숨이 차오를때면 경쾌한 곳을 추천해주는 등 사용자의 상황이나 기분에 따라 맞는 노래를 선곡 해준다.

RPM: Russ Per Minute from Danilo Boer on Vimeo.

관련참고기사:Columbia Records Launched This New Artist by Matching His Songs Exactly to Your Heartbeat

Digital Initiative Grouphttps://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Most Popular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뉴스레터 DX 트렌드 및 사례 주간뉴스레터 발행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및 국내외 금융, 리테일, 제조 기업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추진 사례 분석 주간 뉴스레터 발행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도서출간21개 글로벌 기업의 성공사례에서 배우는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월마트,나이키,로레알,코카콜라 등 21개 글로벌 기업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성공전략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