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장박동에 따라 음악을 추천 – Russ Per Minute –

미국의 음반사 Columbia Record가 BBDO 뉴욕과의 합작 프로젝트로 디지털 콘텐츠 Russ Per Minute.com “를 출시하였다.

모바일 전용 사이트로 사용자의 심박수를 측정하여 그 결과에 따라 래퍼 Russ가 그 순간 들을 수 있는 음악을 추천해준다. 이용은 사이트에 접속한 후 가슴 근처에 스마트폰을 대면 스마트폰에 내장된 가속센서가 20초 동안  심박수(BPM)을 측정한다.

심박수가 낮은 상태이면 긴장상태에 있다고 판단하여 잔잔한 음악을 추천해주고, 반대로 긴장하거나 숨이 차오를때면 경쾌한 곳을 추천해주는 등 사용자의 상황이나 기분에 따라 맞는 노래를 선곡 해준다.

RPM: Russ Per Minute from Danilo Boer on Vimeo.

관련참고기사:Columbia Records Launched This New Artist by Matching His Songs Exactly to Your Heartbeat

Digital Initiative Grouphttps://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소비재 리테일기업 직원들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참여를 위한 5가지 방법

소비재리테일기업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추진을 위한 조직 및 직원의 참여를 위한 5가지 방안을 소개한다.

디지털경험 공간으로 진화하는 가상스토어(Virtual Store)

코로나-19로 오프라인 매장 방문이 어려워 지면서 글로벌 주요 패션 기업들이 오프라인 매장 방문 경험강화를 위하여 가상현실(Virtual Reality)을 적극적으로 도입하고 있다. Charlotte Tilbury, Clarins, Tommy Hilfiger,...

자라(Zara)는 어떻게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추진을 가속화 하고 있는가?

 ‘2022 HORIZON’ 전략을 기반으로 2020~2022년까지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추진을 가속화 한다는 계획이다. 향후 2년동안 9가지 핵심과제 추진을 통하여 디지털에 대한 투자를 확대하여 매장혁신, 옴니채널 경험강화, 디지털플랫폼 구축 등을 추진하겠다는 것이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