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 13개 상품 카테고리에서 최저가 유지

전자상거래 분석회사인 Profitero가 2017년 6월부터 8월까지 13개 제품 카테고리에서 52,000 상품 판매가격을 비교한 결과 에 따르면 아마존은 13의 제품 카테고리중 12개의 제품이 최저가격을 유지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13개의 카테고리 평균적으로 월마트는 아마존에 비해 2.9%, 제트닷컴은 12.3%, Target은 16.9%가 높았다. 유일하게 Beauty 카테고리에서 월마트가 아마존보다 1.4% 저렴했으며, 유아용제품은 가격차이가 0.9%, 스포츠 및 Outdoor에서 0.4%로 거의 차이가 없었다. 

관련참고기사:New Profitero Study Reveals Amazon is Winning the Online Price War – But Walmart is on the Offensive

 

Digital Initiative Grouphttps://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프레임과 추진방법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은 단순히 디지털 역량을 사용하는 것으로 이해하고 넘어갈 것이 아니라 기업 DNA가 바뀌어야 하는 것이라고 강조했다.

주간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프로젝트 트렌드(12월 1주)

매주 국내 주요 금융, 리테일, 제조기업들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프로젝트 추진 트렌드를 분석하는 '주간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프로젝트 트렌드(Weekly DX Project Trend)' 12월 1주(11월 30~12.04) 주요 추진 요약내용...

월마트(Walmart)의 Marc Lore이 말하는 월마트의 디지털리테일 혁신전략

현재 월마트(Walmart)의 e-Commerce를 주도하고 있는 Jet.com 의 'Marc Lore'가 Shop.org 컨퍼런스에서 그 동안의 전략추진 내용을 Keynote에서 발표하였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