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결시대의 4가지 근본적인 변화(Four Fundamental Transformations for the Connected Age)

R/GA의 창립자인 Bob Greenberg 이 분석한 ‘연결시대의 4가지 근본적인 변화(Four Fundamental Transformations for the Connected Age)’   

– 캠페인에서 스토리로, 시스템에서 디지털 또는 물리적으로 연결된 세상으로 (The shift from campaigns to stories and systems to a digital/physical connected world)

– 대행사에서 컨설팅 · 상품 혁신 커뮤니케이션에 이르는 다면적 솔루션을 제공하는 업체로(The shift from agencies to multi-faceted solutions providers spanning consulting, product/service innovation and communications)

– Big Idea에서 Whole ideas로(The shift from big ideas to whole ideas)

– Big Data에서 Earned data로(The shift from big data to earned data)

관련참고기사:  – ‘사람을 위한 솔루션, 광고를 재정의하다’ / 제일기획사보(2014.10)

– FUEL FOR CREATIVE FIRES: BOB GREENBERG

Digital Initiative Grouphttps://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노드스트롬(Nordstrom)은 왜 테크스타트업(Tech Startup)을 인수했나?

117년이나 된 노드스트롬(NordStrom)은 최근 2개의 신생 테크스타트업을 인수하였다.

토이저러스(ToysRUs)매장을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하다

지난 2017년 가을 파산 후 미국 내 모든 매장을 폐업했던 토이저러스가 2년 만인 오는 11월 다시 문을 연다. 토이저러스(Toys 'R'Us)의 브랜드를 소유 한 모회사인 트루...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시대 D2C 브랜드 어떻게 만들 것인가?(1) – 제품 카테고리 선정, 고객가치 제안 –

제품 카테고리 선정, 고객가치 제안, D2C플랫폼 구축, 마케팅 및 고객관계 관리방안 등 구체적인 사례를 통해 D2C 브랜드 및 채널을 어떻게 구축하고 운영해야 하는지 살펴보고자...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뉴스레터 DX 트렌드 및 사례 주간뉴스레터 발행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및 국내외 금융, 리테일, 제조 기업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추진 사례 분석 주간 뉴스레터 발행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