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전중 휴대폰 사용에 관한 경각심 유도 – Volkswagen Eyes on the road –

홍콩에서 진행한 폭스바겐(Volkswagen)의 ‘Eyes on the road’ 캠페인 광고입니다.

영화를 보기 위해서 영화관에 들어온 관객들이 영화상영전 자동차 광고를 보고 있는데 갑자기 핸드폰이 울립니다. 핸드폰을 꺼내서 화면을 보는 동안 순식간에 화면속의 자동차가 쾅 하면서 사고가 발생합니다.

그리고 화면속에 “자동차 운전시 시선은 언제나 도로 위에 있어야함을 기억하라(A reminder to keep your eyes on the road)” 라는 메시지가 나타납니다.

폭스바겐이 자동차 운전시 휴대폰 사용에 관한 경각심을 사람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영화관에서 진행한 앰비언트(Ambient) 광고입니다.

운전중 휴대폰 사용이 얼마나 심각하고 무서운지에 관해서 좀 더 직접적이면서 충격적인 광고 캠페인도 최근 많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Digital Initiative Grouphttps://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샤오미는 어떻게 리테일을 혁신하였는가? -샤오미의 New 리테일 전략(2)-

샤오미의 New 리테일 전략 샤오미의 리테일 전략은 독특하다. 초기 온라인 판매 중심 전략을 버리고 2015년 9월 북경에 애플스토어 같은 세련된 분위기의 ‘Mi Home(샤오미의 집)’ 매장을...

아식스(ASICS)는 어떻게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을 추진하였는가?

아식스(ASICS)의 e-커머스 매출은 전분기 대비 85.8% 증가한 517억 엔으로 전년동기 대비 8.3% 증가한 15.7% 비중을 차지하고 있다. (2020년 12월 기준) 러닝스타일에 따라 사용자에게 최적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Digital Transformation)을 이해하기 위해 읽어야할 책들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Digital Transformation)전략추진을 위한 전략, 조직, 프로세스, R&D, 비즈니스모델, 마케팅,기술등의 관련 국내외 책들을 정리하였습니다.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뉴스레터 DX 트렌드 및 사례 주간뉴스레터 발행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및 국내외 금융, 리테일, 제조 기업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추진 사례 분석 주간 뉴스레터 발행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