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마트(Walmart) 자주 재구매하는 제품을 픽업해주는 ‘Reorder Now’ 서비스

월마트(Walmart)는 자주 재구매하는 제품을 바로 매장에서 픽업할  수 있는 ‘Reorder Now’ 서비스를 시작했다.

Reorder Now는 모바일App에 저장되어 있는 e영수증에서 구매빈도가 높은 상품을 재 주문하고 매장에서 바로 픽업할 수 있는 서비스이다. e영수증, 월마트 페이, Savings Catcher를 통해 구매한 상품목록이 모바일 App에 저장된다.

<image source:Walmart App>

사용방법은 Reorder Now를 선택하면 지금까지 구입한 제품 사진과 함께 Reorder Now 추천 상품 아이템이 표시된다. 추천 상품중 월마트 매장을 방문할때 픽업하고 싶은 상품을 선택결제하면 매장에서 미리 준비해둔 후 바로 픽업할 수 있다.

월마트 슈퍼센터는 5000평이 넘기 때문에 손님이 콜라, 과자, 식료품등을 찾는데 많은 시간이 소요된다. Reorder Now를 활용하면 미리 구매주문을 한 후 매장을 방문하면 바로 픽업할 수 있기 때문에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

Digital Initiative Grouphttps://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마스터 그들은 누구인가?

Capgemini가 분석한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마스터 관련 최근 보고서에 따르면 전체적으로 2018년보다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역량이 30% 증가된 것으로 나타났다.거의 3 분의 2의 조직이 디지털 혁신을 성공적으로 구현하는...

성공적인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Digital Transformation) 전략 추진을 위한 5가지 법칙(4편)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은 거부할 수 없는 시대의 흐름으로 단순한 변화가 아닌 근본적인 전환을 위해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시작하는 여정에서 다음의 사항을 고려해야 성공할 수 있다.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Digital Transformation) 시대에 마케팅조직 어떻게 구성하고 운영해야할까?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Digital Transformation)시대에 마케팅 조직을 어떻게 구성하고 운영해야하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뉴스레터 DX 트렌드 및 사례 주간뉴스레터 발행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및 국내외 금융, 리테일, 제조 기업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추진 사례 분석 주간 뉴스레터 발행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