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마트(Walmart) 핀터레스트 캠페인 – Green Pin-

월마트가 지속가능경영을 위한 노력을 적극적으로 하고 있다는것으로 유통업체 및 고객들과 공유하기 위하여 “The Green Room “을 런칭 하였습니다. 9월달에 월마트는 Mother Nature Network 와 제휴하여 월마트 제품 및 서비스들을 핀터레스트(Pinterest)  핀보드(Pinboard)에 핀하여 그린생활을 공감하도록 하는 캠페인을 전개하였습니다. 우승자에게는 500$의 월마트 상품권이 수여되도록 하였습니다. 

핀터레스트에 핀(Pin)할 제품아이템은 월마트 상점을 이용하도록 하여 그린솔루션을 손쉽게 이용할 수 있다는점을 강조하였습니다. 400명이 콘테스트에 참가하였으며 사이트 트래픽이 전주대비 25% 증가하였으며, 평균방문자도 170%증가하였습니다.

월마트 핀터레스트도 콘테스트가 열리는 기간동안 1.500개의 리핀, 700개의 좋아요, 100개의 코멘트가 달렸으며 98%가 긍정적인 반응을 나타났고 1,657명의 신규팬을 확보하여 팬이 549% 증가하는 성과를 얻었습니다.  

관련참고기사: – Walmart Takes Green Platform to Pinterest

Digital Initiative Grouphttps://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리테일 매장은 왜 미디어가 되려고 하나? -리테일매장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

리테일 업계에 디지털 열풍이 불고 있다. 최근 대규모 오프라인 유통망을 보유한 글로벌 리테일 기업들은 스스로 ‘디지털 트랜스포머(Digital Transformer)’가 되어 시장을 계속해서 리드하려는 노력을 전개하고...

왜 지금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Digital Transformation)인가?(1편)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Digital Transformation)은 '디지털적인 모든것(All things Digital)으로 인해 발생하는 다양한 변화에 디지털기반으로 기업의 전략, 조직, 프로세스, 비즈니스모델, 문화(Culture), 커뮤니케이션, 시스템을 근본적으로 변화시키는 경영전략' 이다.

2021년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트렌드(Digital Transformation Trend) 분석 보고서

2021년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분석을 위하여 국내외 다양한 매체 및 전문기관에서 분석한 2021년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소비자트렌드, 비즈니스, 마케팅, 테크 트렌드 관련자료 등을 정리하였습니다. 출시된 국내외 관련...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뉴스레터 DX 트렌드 및 사례 주간뉴스레터 발행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및 국내외 금융, 리테일, 제조 기업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추진 사례 분석 주간 뉴스레터 발행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