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을 활용한 음식쓰레기 문제를 해결 – Glad Instaglad –

Glad는 전세계적으로 심각한 음식물 쓰레기 문제를 인스타그램을 활용하여  간단히 해결할 수 있다는 캠페인을 진행하였습니다. 인스타그램에 올린 음식물 사진을 Glad의 “Instaglad”을 활용하여 보관하는 방법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인스타그램에 음식물 사진을 게재하고 있습니다. Glad는 제대로만 보관하면 음식물 쓰레기를 줄일 수 있다는 것을 알리기 위하여 음식사진에 Glad로 포장한 사진을 재게재하는 캠페인을 실시하였습니다.

사용자가 올린 음식물 사진을 2일이 지나면 Glad가 가공하여 음식물을 패킹한 사진으로 재 활용하여 게재하는 것입니다. 제대로 보존하면 2일 후에도 충분히 신선함을 유지하고 있기 때문에 버리지 말고 제대로 보관하여 음식물 쓰레기를 줄일것에 협력할것을 홍보하고 있습니다.

관련참고기사:Glad Combats Food Wastage With Instagram Campaign: #InstaGlad

Digital Initiative Grouphttps://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스타벅스(Starbucks)는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Digital Transformation) 2.0 전략을 어떻게 추진하고 있는가?

2017년에 IT기반의 풍부한 경험을 가진 케빈존슨이 새롭게 CEO를 맡으면서 스타벅스는 디지털 및 매장경험을 한단계 업그레이드 시키는 뉴리테일(New Retail)전략을 추진하고 있다. 스타벅스는 전세계 3만개 매장을...

전통기업의 성공적인 비즈니스모델 전환을 위하여…

  글로벌 경영컨설팅 회사인 Bain & Company의 분석에 따르면 현재 주요 경영진의 63%는 파괴적인 비즈니스 모델을 가진 기업이 그들의 비즈니스를 위협할 것이라고 생각한다. 산업분석 결과...

포드(Ford)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추진을 위한 CEO교체

100년의 역사를 가진 자동차기업은 여전히 전세계에서 수백만대가 판매되고 있다. 그러나 미래에는 이러한것을 중단할지도 모른다. 포드가 자동차제조회사인 시대는 끝났다.(The era of Ford as an automaker is over)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