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으로 주문한 식료품을 차에 실어주는 AmazonFresh Pickup 서비스

Amazon은 인터넷으로 주문한 식료품을 차에 실어주는 AmazonFresh Pickup 서비스의 베타 버전을 발표하였다.

구매자는 온라인에서 AmazonFrsh 카다로그에서 상품을 선택하고 시간(최소 주문 15분)을 지정한후 AmazonFresh Pickup을 받는 장소로 가서 주차공간에 있으면 서비스 담당자가 차량의 트렁크에 직접 제품을 가져다준다.

이 서비스는 Amazon Prime 멤버에게 제공되는 무료부가서비스로 주문 최소 금액이 없다. 대상상품은 야채, 고기, 유제품, 일용품등으로 프로그램은 현재 베타테스트 중이며 현재 Amazon 직원만 이용할 수 있는데 정식서비스 되면 전체 Prime 멤버가 이용할 수 있다.

Amazon은 식료품 쇼핑의 형태를 바꾸기 위한 다양한 방법을 검토하고 있으며 또한 전통적인 쇼핑 과 e-커머스 모델을 결합한 새로운 시도를 지속적으로 전개하고 있다.

관련참고기사:Amazon’s Time-Saving Trick for Groceries: You Drive to Us

Digital Initiative Grouphttps://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Bacardi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Bacardi 는 시대의 변화에 따라 업태를 바꾸는 것에 익숙하다. 예전에는 회사명을 딴 럼주가 주력제품 이었지만 고객의 취향이 바뀌면서 위스키 브랜드에 주력하고 있다. 그리고 최근에는 주류고객 과 신규고객에 접근하기 위하여 회사의 디지털접근의 진화 필요성을 느끼고 있다.

아디다스(Adidas)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을 위해 TV 광고를 중단하다

Adidas 의 CEO인 Kasper Rorsted는 CNBC와의 인터뷰에서 TV광고를 중단한다고 발표하였다. e커머스 수익을 2016년 10억유로에서 2020년까지 40억 유로로 증대시키기 위하여 아디다스는 디지털미디어를 활용한다는 계획이다.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추진을 위한 세포라(Sephora)의 디지털팀 통합전략

작년 10월,  Sephora는 가장 큰 내부 장벽 중 하나를 무너뜨리고, 리테일 팀과  디지털 팀을 통합해서 하나의 팀으로 조직을 운영하고 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