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세븐 & 아이 홀딩스 옴니채널 쇼핑몰 “omni7” 11 월 개설

세븐&아이 홀딩스는 11월 1일 세븐넷 쇼핑, 로프트 등 그룹8개 기업을 통합하는 쇼핑몰 사이트 ‘옴니세븐(Omni7)’을 개설한다. 세븐 & 아이홀딩스는 2018년에 옴니채널을 기반한 매출 1조원을 목표로 새로운 사이트를 개설하여 옴니채널을 강화할 예정이다.

omni7image01-thumb-630x579-3566

 

‘옴니세븐(Omni7)’ 의 특징은 세븐일레븐 재팬, 이토 요 카도, 소고 · 세이부 로프트, 아카짱혼포 (赤ちゃん本舗), 세븐 넷 쇼핑, 세븐 & 아이 · 푸드 시스템즈, 세븐 문화 네트워크 8개의 그룹 편의점, 백화점, 슈퍼마켓, 전문몰 의 인터넷 쇼핑몰을 통합하여 사용할 수 있다.

‘옴니세븐(Omni7)’에서 제공하는 옴니채널 서비스는 다음과 같다.

  • 유치고객 서비스 확대
  • 매장 반품. 환불 서비스
  • 매장에서 제품 수령 서비스
  • 매장 365일 배송
  • 매장접객 단말기에 단골서비스

전국 약 1만 8천여 점의 세븐일레븐의 점포를 편리한 생활거점기반으로 탈 바꿈 시키고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반품. 환불등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옴니세븐(Omni7)’은 오리지널 상품을 중심으로 2018년도에는 약 600만 품목의 상품을 확보를 목표로 하고 있다.

관련참고기사:Seven & I Holdings to launch online shopping service

Digital Initiative Grouphttps://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Most Popular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뉴스레터 DX 트렌드 및 사례 주간뉴스레터 발행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및 국내외 금융, 리테일, 제조 기업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추진 사례 분석 주간 뉴스레터 발행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도서출간21개 글로벌 기업의 성공사례에서 배우는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월마트,나이키,로레알,코카콜라 등 21개 글로벌 기업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성공전략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