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Digital MarketingMarketing Strategy 전체 매출에서 마케팅 예산의 비중 Digital Initiative Group Share NaverFacebookLinkedinTwitterEmailPrint 조사에 따르면 마케팅 예산이 전체 매출중에서 차지하는 비중이 2021년에는 6.4% 였지만, 2022년에는 9.5%으로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그러나 이러한 비중은 팬데믹 이전보다 낮은 수치이다.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Previous article데이터 주도 시대, 금융업종별 패러다임의 변화Next article전통 레거시 기업 관점에서 바라본 WEB 3 주요 이슈 리뷰 Similar Articles 글로벌 Z세대(Gen Z)소비자의 특징 및 제품구매 여정 Digital Marketing Digital Initiative Group - Z세대(Gen Z)소비자는 미국 뷰티 시장의 주요 소비층으로 떠오르고 있다. Gen Z의 비중이 증가함에 따라, 뷰티 제품의 가격과 가치를 중시하며, 저렴한 제품에도 품질 타협을 하지... 마케팅에 인공지능(AI)를 어떻게 활용해야 하나? -Google이 제시하는 AI 마케팅 엔진(The AI for Marketing Engine) – Digital Marketing Digital Initiative Group - 최근까지 마케팅 관행은 상당히 선형적인 경로를 따랐다. 특정 오디언스를 대상으로 콘텐츠를 만들고, 오디언스가 있는 채널이나 플랫폼에 게시하고, 마케팅 지표에 미치는 영향(대개 비즈니스 성장에 대한...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로지, 루이, 수아, 래아, 유아, 호곤해일… 혹시 이들이 누군지 아시나요? ‘챗GPT 전쟁’ -실리콘밸리는 지금 무엇을 준비하고 있는가- 슈퍼앱(Super App)트렌드 와 추진사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