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직한 사람에게 보상은 꼭 따라온다. – 호주 NAB 게릴라 마케팅 –

호주의 신용카드 회사인 NAB는 정직한 사람들이 마땅히 보상 받아야 된다는 컨셉으로 몰래카메라 형태의 Viral 마케팅을 전개하였습니다.

쇼핑몰 정문에 선글라스를 일부러 떨어뜨려놓고 선글라스를 주워서 안내데스크에 분실물을 신고하면 신고한 사람의 사진을 찍고 이름을 물어봐서 기입하게 됩니다. 사진 과 이름은 분실물을 맡긴 후 쇼핑몰을 지나가는 동안 쇼핑몰 내의 안내 표지판, 케잌, TV 전광판등에 “정직한 사람 000님”이라는 메세지와 함께 신고한 사람의 얼굴이 계속 나타나게 됩니다. 잠시 이게 뭔가하고 어리둥절 한 표정을 짓지만 곧 밀려오는 감동 과 기쁨으로 어쩔 줄 몰라 합니다.

고객들에게 NAB라는 회사가 얼마나 고객들에게 정직한지를 인지시키고 더불어 정직함에 따른 보상은 꼭 따라온다는 “신뢰” 와 “믿음감”을 함께 심어주는 캠페인 이라고 생각합니다.

관련참고기사: – Honesty Shouldn’t Go Unrewarded Credit Card Commercial

Digital Initiative Grouphttps://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Most Popular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뉴스레터 DX 트렌드 및 사례 주간뉴스레터 발행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및 국내외 금융, 리테일, 제조 기업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추진 사례 분석 주간 뉴스레터 발행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도서출간21개 글로벌 기업의 성공사례에서 배우는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월마트,나이키,로레알,코카콜라 등 21개 글로벌 기업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성공전략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