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도센서를 활용한 모바일 실시간 쿠폰 마케팅 – Zealios Sun activated coupon –

스킨케어 브랜드인 ‘Zealios’는 자외선차단 크림의 쿠폰을 제공하기 위하여 하이브리드 App(웹앱)형태의 모바일 마케팅을 진행하였습니다. 평상시에는 쿠폰을 받을 수 가 없으나 햇빛이 비추는 야외에 나가면 빛을 탐지하는 조도센서에 의해서 자동으로 50%할인쿠폰이 발행되게 한 것입니다.

사용자가 번거롭게 앱(APP)을 다운로드할 필요없이 안드로이드 시스템에서 자동으로 일정수치의 빛을 탐지하게 되면 자동으로 다운로드 되게하여 사용성과 참여도를 높였습니다.

모바일을 활용한 자외선차단의 상황에 맞는 실시간 쿠폰오퍼(Offer)를 제공해 고객의 관심유도 와 매출을 증대시키는 역할을 하였습니다.

관련참고기사:Zealios Skin Care showcases ambient light advertising opportunities on mobile

Digital Initiative Grouphttps://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리바이스(Levis)는 어떻게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을 추진 하였는가?

리바이스(Levi Strauss & Co)는 저번 주(2019년 3월 21일)에 1985년 상장폐지 후 34년만에 뉴욕증시에 다시 복귀하였다. 상장첫날 주가는 32%가 급등하여 22.41달러로 마감되었다. 이러한 기업가치는...

월마트(Walmart)의 Marc Lore이 말하는 월마트의 디지털리테일 혁신전략

현재 월마트(Walmart)의 e-Commerce를 주도하고 있는 Jet.com 의 'Marc Lore'가 Shop.org 컨퍼런스에서 그 동안의 전략추진 내용을 Keynote에서 발표하였다.

구찌, 로레알, 세포라는 어떻게 고객서비스를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Digital Transformation)했는가?

구찌는 실제 오프라인 매장에서 명품브랜드를 구매하는 프리미엄 고객들에게 매장직원이 제공해주는 컨시어지(Concierge)형태의 고객케어(Customer Care) 서비스를 동일하게 온라인쇼핑몰에서 제공해주기 위해서 인사이드 솔루션을 도입하였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