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강현실로 즐기는 코스요리 – #LetsGold –

삼성은 대만에서 Galaxy S9+ 의 새로운 색상 SunRise Gold 발매를 홍보하기 위하여 대만의 만다린 오리엔탈 호텔 레스토랑 YaGe 와 협력하여 #LetsGold’ 라고 이름을 붙인 저녁식사를 제공하는 캠페인을 진행하였다.



단말기의 SunRise Gold 색상의 방에서 고객은 ‘기획 한정 코스요리’ 와 Galaxy S9+를 통해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코스요리에 Galaxy 를 비추면 AR Emoji 아바타가 등장 아바타 요리사의 조리과정을 볼 수 있으며, 버섯과 전복을 사용한 스프를 비추면 재료를 모티브로한 애니메이션 콘텐츠도 볼 수 있다. 

랍스터가 나올 때 VR헤드셋을 통해 바닷속을 탐험을 제험하고, AI 어시스턴트 Bixby Vision 을 활용해 와인에 대한 이야기도 들을 수 있게 하였으며, 마지막에 나오는 볶음밥은 Galaxy S9+ 렌즈로 가장 매력적인 사진이 찍히도록 만들어져 나왔다. 

출처: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 김형택 대표
관련참고과정: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과정 / 디지털리테일 트렌드 과정

 

 

Digital Initiative Grouphttps://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리테일기업의 D2C(Direct to consumer)전략 추진을 위해 담당자가 꼭 읽어야할 책 10권

리테일 기업의 D2C(Direct to Consumer) 전략 추진을 위하여 담당자가 알아야 할 D2C전략, 디지털네이티브 브랜드, 플랫폼전략, 브랜드개발 및 구축, 고객개발, 팬덤형성, 디지털마케팅, 세일즈기법 등의 참고도서를 정리하였습니다. 기업의 D2C전략 추진을 고민하는 담당자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샤오미는 어떻게 리테일을 혁신하였는가? -샤오미의 New 리테일 전략(2)-

샤오미의 New 리테일 전략 샤오미의 리테일 전략은 독특하다. 초기 온라인 판매 중심 전략을 버리고 2015년 9월 북경에 애플스토어 같은 세련된 분위기의 ‘Mi Home(샤오미의 집)’ 매장을...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시대 리테일기업의 고객경험관리전략

어도비 서밋 2019 (Adobe Summit)이 3월24 ~28일간 개최 되었다.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Digital Transformation) 시대에 무엇보다 고객여정 단계별 대응을 위한 고객경험관리(Customer Experience Management, CXM)의 중요성을...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