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병으로 프로포즈 하다

Donnie McGilvray‎ 라는 남자가 코카콜라 병에 있는 메시지를 조합하여 여자친구가 냉장고를 열면 “Beautiful Eloise Will You Marry Me” 프로포즈 메시지를 보여줘 프로포즈 사진을 페이스북에 올렸습니다. 페이스북에 올린 사진을 코카콜라에 공유하면서 포스팅이 백만이 넘는 좋아요(Like) 받았습니다.

 

코카콜라는 이 포스팅에  ‘Congratulations Donnie, we’re delighted she said yes!’ 라는 글과 함께 두 커플의 이름이 적혀진 코카콜라의 병이 서로 껴안고 있는 애정어린(?) 사진으로 프로포즈를 축하해 주었습니다. 사람들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다양한 덧글이 달렸는데 많은 사람들이 코카콜라가  결혼을 축하해주는 의미로 이들의 결혼 비용을 지원해 주는게 어떻겠냐는 글들을 올라오기 시작했습니다.  

관련참고기사: – Marriage proposal on Coca-Cola bottles grabs 1.1 million likes worldwide

– A Man Asked His Girlfriend To Marry Him Using Coca-Cola Bottles

Digital Initiative Grouphttps://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CES2020으로 살펴보는 리테일업계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추진 과 혁신전략

이번 CES2020는 리테일기업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추진 및 혁신전략의 방향성을 살펴볼 수 있는 자리였다. 각 기업마다 짧게는 2~3년 길게는 10년이 넘는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혁신의 결과물을 선보였다고 볼 수 있다.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시대 매장내 디스플레이를 혁신하다 – 쿨러스 스크린(Cooler Screen) –

쿨러스크린에는 카메라와 센서가 내장되어 있어 얼굴인식을 통하여 누가 어떤 상품을 보고, 어떤 제품을 선택하였는지를 분석할 수 있다. 얼굴인식을 통한 인공지능 분석을 통하여 고객의 성별, 나이를 분석하여 고객에 맞는 적합한 광고를 실시간 노출할 수 있다.

TARGET 백화점 스타트업 엑셀러레이터(Startups Accelerator) 프로그램 진행

타겟은 참여업체들 중에서 10개의 업체를 선정하여 이번 여름에 미네폴리스에 있는 Target HQ에서 스타트업 엑셀러레이터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뉴스레터 DX 트렌드 및 사례 주간뉴스레터 발행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및 국내외 금융, 리테일, 제조 기업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추진 사례 분석 주간 뉴스레터 발행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