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병으로 프로포즈 하다

Donnie McGilvray‎ 라는 남자가 코카콜라 병에 있는 메시지를 조합하여 여자친구가 냉장고를 열면 “Beautiful Eloise Will You Marry Me” 프로포즈 메시지를 보여줘 프로포즈 사진을 페이스북에 올렸습니다. 페이스북에 올린 사진을 코카콜라에 공유하면서 포스팅이 백만이 넘는 좋아요(Like) 받았습니다.

 

코카콜라는 이 포스팅에  ‘Congratulations Donnie, we’re delighted she said yes!’ 라는 글과 함께 두 커플의 이름이 적혀진 코카콜라의 병이 서로 껴안고 있는 애정어린(?) 사진으로 프로포즈를 축하해 주었습니다. 사람들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다양한 덧글이 달렸는데 많은 사람들이 코카콜라가  결혼을 축하해주는 의미로 이들의 결혼 비용을 지원해 주는게 어떻겠냐는 글들을 올라오기 시작했습니다.  

관련참고기사: – Marriage proposal on Coca-Cola bottles grabs 1.1 million likes worldwide

– A Man Asked His Girlfriend To Marry Him Using Coca-Cola Bottles

Digital Initiative Grouphttps://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역량강화]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을 어떻게 지속 하고 유지할 것인가?(4편)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은 시작도 중요하지만 빠르게 변화하는 디지털패러다임 변화에 혁신추진력을 상실하지 않고 지속적인 변화에 대응하여 유지하는게 무엇보다 중요합니다.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전략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조직내 디지털기반의 역량을 구축하고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추진 및 목표와 연계된 보상구조를 설계하여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추진 성과를 분석할 수 있는 평가체계가 갖춰져야 합니다.

‘디지털마케팅’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중심으로 접근하라

'2019 디지털마케팅 어떻게 할 것인가?'에 대해 강연한 김형택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 대표는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에 대한 기업들의 컨설팅 수요가 높은데 문제는 기업들의 디지털 마인드, 디지털 커뮤니케이션이 돼 있지...

2020년 기업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은 어떻게 변화되고 있는가?

보스턴 컨설팅 그룹은 코로나-19 영향으로 기업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이 어떻게 변화 되었는지를 분석하기 위하여 2020년 3개월간(3월~6월) 825명의 글로벌 리더들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진행하였다.  출처:BCG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추진 우선순위...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뉴스레터 DX 트렌드 및 사례 주간뉴스레터 발행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및 국내외 금융, 리테일, 제조 기업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추진 사례 분석 주간 뉴스레터 발행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