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라를 마시면 셀카가 찍힌다. – Selfie Bottle –

코카콜라는 매년 여름에 이스라엘에서 청소년을 위한 이벤트 ‘Coca-Cola Summer Love’를 개최한다. 많은 사람들이 친구나 연인과 함께 현장에서 스마트폰을 통해 사진을 찍은 후 소셜미디어에 공유 하는 젊은이들의 모습을 보고 ‘Selfie Bottle’을 개발하였다.

코카콜라 페트병 바닥에 작은 카메라와 센서를 장착하여 70도를 기울이면 자동으로 카메라셔터가 작동할 수 있게하였다. 콜라를 마시면 자동으로 얼굴 셀카를 찍을 수 있으며, 촬영된 사진은 사용자의 Snapchat 과 코카콜라 Facebook에 게재된다.

관련참고기사:Coca-Cola: Selfie Bottle

Digital Initiative Grouphttps://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Most Popular

디지털마케팅 도서 출간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시대의 '디지털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

디지털마케팅으로 트랜스포메이션한 기업만이 생존한다!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시대의 디지털마케팅 성공 전략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뉴스레터 DX 트렌드 및 사례 주간뉴스레터 발행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및 국내외 금융, 리테일, 제조 기업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추진 사례 분석 주간 뉴스레터 발행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