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겟(Target)백화점 사물인터넷( IoT) 쇼룸 ‘ 타겟 오픈하우스( Target Open House )’ 오픈

미국 백화점 타겟(Target)은 샌프란시스코 메트레온 쇼핑센터(San Francisco’s Metreon shopping center)에 사물인터넷( IoT)를 기반한 커넥티드 홈(Connected Home)을 체험할 수 있는 쇼룸인 ‘ 타겟 오픈하우스( Target Open House )’를 7월에 오픈하였다.

IMG-3125_1

100평규모의 공간에 커넥티드 홈 제품 및 스마트가전을 체험하고 판매할 수 있는 전시공간으로 구성하였다. 오픈하우스는 크게 2개의 섹션으로 구성하였다. 투명 아크릭벽으로 나누어 거실이나 침실등의 방으로 구성한 모델하우스 와 터치스크린 테이블에 물건을 늘어놓은 전시실로 구성되어있다.

모델하우스에서는 거실, 침실, 아이방, 부엌, 차고 등의 집안에서 생활하면서 사물인터넷( IoT)이 어떻게 생활에 도움이 되는지를 프로젝션 스크린으로 보여주고 있다. 쇼룸에서는 고객이 터치스크린 테이블을 만지며 스마트 가전을 이해하고 직원이 각각의 제품을 소개하고 있다.

open house1

open house2

애플 스토어같은 전시실에는 네스트(Nest)의 스마트 온도조절장치, 소노즈(Sonos)의 무선네트워크 플레이어, 링(Ring)의 스마트 초인종등 13~250달러의 35개 품목의 사물인터넷, 스마트폰, 디지가전이 함께 전시되어 있다.


Target Open House from Local Projects on Vimeo.
 

관련참고기사:Experience Connected Home Technology Like Never Before at Target Open House

Digital Initiative Grouphttps://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왜 지금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Digital Transformation)인가?(1편)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Digital Transformation)은 '디지털적인 모든것(All things Digital)으로 인해 발생하는 다양한 변화에 디지털기반으로 기업의 전략, 조직, 프로세스, 비즈니스모델, 문화(Culture), 커뮤니케이션, 시스템을 근본적으로 변화시키는 경영전략' 이다.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역량강화]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디지털역량 어떻게 구축하고 확보할 것인가?(2편)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추진을 위한 디지털역량을 구축하고 확보하기 위해서는 강력한 고객경험을 창출하고, 내부 운영프로세스를 혁신하여, 비즈니스모델을 재창조하는 단계별 접근이 필요합니다. 디지털역량은 디지털기술역량을 확보하는게 아니라 디지털기술을 활용하여 프로세스 및 비즈니스를 혁신시키는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고객경험, 운영프로세스, 비즈니스모델의 세가지 디지털역량을 활용하여 기업에 맞는 차별화된 디지털전략을 수립해야 합니다.

닛산(Nissan)은 어떻게 광고조직을 개편하였는가?

닛산(Nissan)은 3년전 옴니콤그룹(Omnicom Group)과 7억5천만 달러의 계약을 통해 닛산그룹의 광고 와 크리에이티브를 전담하는 공동에이전시 모델인 '닛산유나이티드(Nissan United)'를 설립하여 기존 미디어 와 크리에이티브 부문의 사일로(Silo)를...
error: Content is protected !!